동대문엽기떡볶이 브랜드 서포터즈 오리엔테이션 성료
경제·산업
입력 2025-07-28 16:16:52
수정 2025-07-28 16:16:52
정창신 기자
0개
“Z세대와 함께하는 브랜드 소통 강화”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핫시즈너가 운영하는 동대문엽기떡볶이는 지난 24일 서울 건국대학교에서 브랜드 서포터즈 ‘엽포터즈와 엽떡크루’의 오리엔테이션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사전 모집을 통해 선발된 약 170여 명의 서포터즈가 참석해, 브랜드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향후 활동 방향을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특히 소비자와의 소통 강화를 목적으로 기획된 서포터즈 프로그램은 브랜드에 대한 자발적인 애정을 갖춘 참여자 중심으로 구성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행사는 브랜드 소개를 시작으로 서포터즈 활동 미션 안내, 우수 활동자 혜택 공개, Q&A 등으로 진행됐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웰컴키트가 제공됐으며, 브랜드 대표이사의 축사도 함께 진행돼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핫시즈너 관계자는 “브랜드 서포터즈인 엽포터즈와 엽떡크루는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유의미한 접점을 만들기 위한 프로젝트”라며 “이번 25년 하반기에도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온라인·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양한 콘텐츠와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팬덤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브랜드 홍보대사인 엽포터즈는 향후 5개월간 브랜드 SNS 콘텐츠 제작, CSR 캠페인 동참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며 브랜드의 가치와 매력을 소비자와 함께 만들어갈 예정이며, 브랜드 미스터리쇼퍼인 엽떡크루는 4개월간 소비자의 시선에서 가맹점의 운영상황을 면밀하게 점검해 소비자의 가맹점 방문경험 향상에 기여할 예정이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방산 훈풍에…사상 첫 영업익 1兆 시대 열리나
- 타이어뱅크 김정규 구속에…에어프레미아 M&A ‘빨간불’
- “아이 키우기 좋은 아파트로”…LH 남양주 왕숙 본청약
- 면세에 발목 잡힌 호텔신라…새 브랜드 돌파구 될까
- 상법 개정에 게임업계 ‘긴장’…몰래 웃는 텐센트
- 삼성전자, 테슬라 22.7兆 파운드리 계약…‘실적 반등’ 드라이브
- '천궁-Ⅲ' 개발 총괄은 LIG넥스원…한화는 레이더·발사대 담당
- 현대건설, UAE 원자력공사와 글로벌 원전 사업 진출 위해 맞손
- 두산로보틱스 2분기 영업손실 157억…전년 동기 대비 98%↓
- 두산로보틱스, 美 로봇솔루션업체 '원엑시아' 인수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방산 훈풍에…사상 첫 영업익 1兆 시대 열리나
- 2"사실 카톡으로 이사회를…" 치부 드러내는 부실기업들
- 3카드업계, 상반기 부진한 성적표…수수료 인하 직격탄
- 4보람상조, 전국 직영장례식장 수익금 일부 지역사회 기부
- 5타이어뱅크 김정규 구속에…에어프레미아 M&A ‘빨간불’
- 6대주주 양도세 원상 복구?…증권가 "연말 투매 우려"
- 7“아이 키우기 좋은 아파트로”…LH 남양주 왕숙 본청약
- 8면세에 발목 잡힌 호텔신라…새 브랜드 돌파구 될까
- 9우리금융, 자본력 개선 지속…하반기 규제 강화 '변수'
- 10상법 개정에 게임업계 ‘긴장’…몰래 웃는 텐센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