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보장체크 골든타임' 캠페인 실시
금융·증권
입력 2025-08-04 15:47:46
수정 2025-08-04 15:47:46
김도하 기자
0개
이번 이벤트는 삼성생명 공식 홈페이지에서 필수컨설팅 동의와 SMS 마케팅 수신에 동의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별도의 신청 절차는 필요 없다.
경품은 ▲BBQ 황금올리브치킨+콜라세트(1000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1만명)으로 추첨을 통해 총 1만1000명에게 모바일 기프티콘 형태로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다음달 삼성생명이 새롭게 선보이는 '셀프 보장설계' 서비스 이용 기회도 함께 제공된다. 해당 서비스는 문자로 전송된 링크를 통해 본인의 보장 내용을 직접 확인하고, 필요시 보완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원하는 경우 삼성생명 컨설턴트의 전문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보장은 건강처럼 미리 챙기는 것이 중요하다" 며 "이번 캠페인이 고객에게 꼭 필요한 보장을 점검하는 유익한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itsdoha.k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한금융그룹, 생산적·포용금융 5년간 110조원 투입한다
- 카카오뱅크, MSCI ESG 평가서 최고 등급 AAA 획득
- 첨단재생의료 내년부터 비급여 허용…"실손 재정 부담 우려"
- 콘텐츠 업체가 농수축산업을? 한계기업의 무더기 신사업 예고
- FIU, 두나무에 최대 과태료…봐주기 논란도
- 금융권, 수백조 투입해 '생산적 금융'…리스크 관리는?
- 케이뱅크, 시스템 업데이트로 9일 새벽 서비스 일시 중단
- 엑시온그룹, 3분기 영업익 흑자전환
- IBK기업은행, '2025 서울시 일자리 박람회' 성료
- 흥국에프엔비, 3분기 영업익 27.6% 증가…채널 다변화 본격화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롯데, '제10회 슈퍼블루마라톤' 성료
- 2쿠팡, ‘쿠패세’ 개최…인기 패션 상품 특가에 선보인다
- 3현대백화점, 친환경 캠페인 ‘365 리사이클 캠페인’ 진행
- 4CJ제일제당 '퀴진케이', tvN '폭군의 셰프' 스페셜 팝업 성료
- 5스타벅스, '소방의 날' 맞아 소방공무원 1000명에게 커피 전달
- 6외국인, 코스피서 한 주간 7.2조 순매도…역대 최대 규모
- 7신한금융그룹, 생산적·포용금융 5년간 110조원 투입한다
- 8카카오뱅크, MSCI ESG 평가서 최고 등급 AAA 획득
- 9청약통장 가입자 2년 8개월째 감소…‘무용론’ 다시 확산
- 10CU,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9900원 '한입쏙쏙 핑거 치킨'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