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보장체크 골든타임' 캠페인 실시
금융·증권
입력 2025-08-04 15:47:46
수정 2025-08-04 15:47:46
김도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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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이벤트는 삼성생명 공식 홈페이지에서 필수컨설팅 동의와 SMS 마케팅 수신에 동의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별도의 신청 절차는 필요 없다.
경품은 ▲BBQ 황금올리브치킨+콜라세트(1000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1만명)으로 추첨을 통해 총 1만1000명에게 모바일 기프티콘 형태로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다음달 삼성생명이 새롭게 선보이는 '셀프 보장설계' 서비스 이용 기회도 함께 제공된다. 해당 서비스는 문자로 전송된 링크를 통해 본인의 보장 내용을 직접 확인하고, 필요시 보완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원하는 경우 삼성생명 컨설턴트의 전문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보장은 건강처럼 미리 챙기는 것이 중요하다" 며 "이번 캠페인이 고객에게 꼭 필요한 보장을 점검하는 유익한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itsdoha.kim@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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