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신작 '신더시티·타임 테이커즈’ 신규 영상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5-08-20 09:09:02 수정 2025-08-20 09:09:02 오동건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엔씨소프트]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엔씨소프트는 게임스컴 전야 행사 ONL(Opening Night Live)에서 신작 ‘신더시티’와 ‘타임 테이커즈’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신더시티(CINDER CITY)’는 엔씨(NC)의 개발 스튜디오 빅파이어 게임즈가 개발 중인 ‘MMO 택티컬 슈터(Tactical Shooter)’ 장르 신작이다. 언리얼 엔진5로 구현한 역동적인 그래픽과 심리스(Seamless) 오픈월드, SF 대체 역사 세계관 등이 특징이다. 2026년 론칭을 목표로 개발하고 있다.

신더시티는 ONL을 통해 다채로운 전투 슈트(Suit)와 개성 있는 캐릭터, 파워 로더, 헬리콥터, 자동차 등 다양한 탑승물을 활용한 역동적인 이동을 선보였다. 또한 논현동, 청담동, 삼성동 등 실제 장소가 그대로 구현된 전장 등 인게임 플레이 장면을 공개했다. 

‘타임 테이커즈(TIME TAKERS)’는 국내 게임 개발사 미스틸게임즈가 개발 중인 3인칭 팀 서바이벌 히어로 슈터 장르 신작이다. 타임 에너지를 자원으로 활용하는 독특한 룰, 각기 다른 서사와 고유 스킬을 가진 다양한 캐릭터가 특징이다. 엔씨(NC)가 글로벌 퍼블리싱을 맡아 2026년 출시를 목표로 개발하고 있다.

타임 테이커즈는 ONL에서 시네마틱과 실제 플레이 장면이 결합된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트레일러에서는 타임 에너지를 수집하고 생존에 활용하는 핵심 게임 시스템, 시간과 관련된 세계관의 단서를 제공하는 시네마틱 연출, 스팀 플레이 테스트 참여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엔씨(NC)는 연내 스팀 플레이 테스트를 통해 글로벌 이용자에게 최초로 타임 테이커즈를 선보인다. 현재 스팀 스토어 페이지에서 테스트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타임 테이커즈는 20일 오픈한 공식 홈페이지와 스팀 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추가 정보를 공개할 계획이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