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건강빵 ‘SLOW TLJ’ 캠페인 영상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5-08-20 10:47:49
수정 2025-08-20 10:47:49
김민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건강빵 ‘SLOW TLJ’의 주요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캠페인 영상은 ‘내가 좋아하는 나와 오래 가자’를 주제로 건강한 삶의 중심에 ‘나’ 자신을 두는 태도를 다양한 화자를 통해 위트 있게 담아냈다. 뚜레쥬르는 영상을 통해 뚜레쥬르가 지켜온 ‘건강’에 대한 철학과 일상 속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저속노화’에 대해 소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에 공개된 총 3편의 영상에서는 엄마와 아이, 할머니와 손녀 등 일상 속 친근한 인물이 등장한다. 영상은 등장인물이 가족이나 연인에게 아낌없이 사랑을 주는 듯한 장면과 내레이션으로 시작한다.
하지만 이어지는 장면에서는 ‘나에게’ 라는 반전 내레이션을 통해 삶의 중심에 나 자신을 두는 모습을 보여주고, 등장 인물이 뚜레쥬르의 ‘SLOW TLJ’ 제품에 입을 맞추는 장면으로 전환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뚜레쥬르의 ‘건강’에 대한 철학과 ‘SLOW TLJ’가 가진 메시지를 누구나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일상 속 인물과 스토리로 전달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 영상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및 브랜드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영상 내 등장한 'SLOW TLJ' 제품은 고단백저당 씨앗 깜파뉴, 슬로우 오트 식빵, 슬로우 오트 모닝롤 등 3종이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CDC SEOUL-스위트스팟, '공간 운영 효율·수익 극대화' 위해 협업
- 이베이재팬, K뷰티 육성 프로젝트 ‘메가데뷔’ 7월 랭킹 발표
- Dr. Ercan Sagnak 교수, 청담해리슨송도병원서 정형외과 특강
- 몰바니, 현대홈쇼핑 첫 방송 런칭 진행
- 중기부, '강한 소상공인' 60개사 선정…라이콘 성장 기대
- 지방 비규제 단지 반사이익 기대…‘강릉 모아미래도 오션리버’ 인기
- 중소기업계, '기술탈취 근절 방안' 발표에 "적극 환영"
- 한국앤컴퍼니그룹, 사회복지시설 기증 ‘차량나눔’ 사업 진행
- 스마트월드, 샵인샵 통한 매출상승 솔루션 ‘프로젝트 S’ 발족식 개최
- 산토리 글로벌 스피리츠, ‘하이볼잔 패키지’ 추석 선물세트 출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LCDC SEOUL-스위트스팟, '공간 운영 효율·수익 극대화' 위해 협업
- 2이베이재팬, K뷰티 육성 프로젝트 ‘메가데뷔’ 7월 랭킹 발표
- 3Dr. Ercan Sagnak 교수, 청담해리슨송도병원서 정형외과 특강
- 4한울반도체, 중국·일본·동남아 중심 글로벌 시장 공략
- 5벨로크, '안티드론 통합 관제 솔루션' GS인증 1등급 획득
- 6NH농협카드, 해외 가맹점 10% 캐시백 이벤트 진행
- 7Sh수협은행, 시각장애 고객 위한 음성안내 OTP 서비스 도입
- 8몰바니, 현대홈쇼핑 첫 방송 런칭 진행
- 9KB국민카드, 추석 맞이 할인 행사 진행
- 10중기부, '강한 소상공인' 60개사 선정…라이콘 성장 기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