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 '이구어퍼스트로피' 성수동에 첫 오프라인 매장 오픈
경제·산업
입력 2025-09-05 09:10:17
수정 2025-09-05 09:10:17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감도 깊은 취향 셀렉트샵 29CM(이십구센티미터)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구어퍼스트로피(29’)가 오는 6일 서울 성수동 연무장길에 첫 번째 오프라인 스토어를 연다.
이구어퍼스트로피는 2024년 3월에 론칭한 29CM의 자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아름다운 실용’을 콘셉트로 29CM의 고객의 취향과 실용성을 반영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출시해왔다. 특히 프래그런스 상품에 대한 고객 인지와 매력도가 높아지면서 최근 3개월간(6/1~8/31) 이구어퍼스트로피의 거래액은 전년 대비 90% 이상 증가해 빠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이러한 고객 반응에 힘입어 이구어퍼스트로피는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기점으로 프래그런스 브랜드로서 정체성을 강화한다. 6일 오픈하는 단독 매장에서는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머들디퓨저와 지난달 신규 출시한 바디·핸드케어 등 향을 매개로 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구어퍼스트로피가 제안하는 프래그런스 상품은 돌무더기(머들)·달항아리·보름달 등 한국적 정서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또한 식물 유래 천연 아로마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한 고급스러운 향을 느낄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오프라인 매장은 전체적인 인테리어를 우드 톤으로 연출해 차분하고 편안한 공간으로 구현했다. ‘향으로 써 내려간 이야기’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기반으로 일상에 치유와 위로를 전하는 향의 가치를 공간에 담은 것이다. 특히 매장 곳곳에 배치한 이윤정 금속 공예 작가의 작품을 활용한 오브제가 공간의 매력도를 한층 높여준다.
29CM는 ‘이구어퍼스트로피 성수’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방문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6일 오픈 당일에 머들디퓨저와 바디·핸드케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금액에 제한 없이 원하는 제품 1종을 사은품으로 한정 증정한다.
29CM 관계자는 “이구어퍼스트로피 성수는 온라인에서 프래그런스 제품을 접해온 고객들이 직접 보고 경험하며 구매하고 싶다는 요구를 반영한 결과”이라며, “이번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이구어퍼스트로피는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 취향과 기준을 지닌 ‘라이프 세터’ 고객을 만족시키는 고감도 프래그런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영풍 장형진 고문, 고려아연 직원 보상에 유일하게 ‘반대’…직원 처우·복리후생 외면?
- LG생건 이선주, ‘본업 집중’…뷰티 부진 끝내나
- 건설사 탈현장 공법 도입…“안전·속도 잡는다”
- 금호타이어 정상화 안갯속…“美 관세·노사 갈등”
- “추석 스미싱 조심하세요…40%는 카톡 접근”
- 노인의날 기념식…이중근 “1000만 노인 버팀목”
- 삼성·SK, 오픈AI와 ‘삼각동맹’…100兆 규모 HBM 공급
- 美 의약품 고관세 대응 분주…재고 늘리고 공장 짓고
- 중기부, 강릉 가뭄 피해 소상공인에 긴급경영안정자금 지원
-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유럽 시장 공식 진출…8개국 출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영풍 장형진 고문, 고려아연 직원 보상에 유일하게 ‘반대’…직원 처우·복리후생 외면?
- 2도성훈 인천교육감, 허종식 의원과 공간재구조화 사업 논의
- 3보성군 선관위, 보성군수 거론 A씨 '사전 선거운동' 혐의로 검찰 고발
- 4하나금융, 계열 정비 박차…자산운용도 직속으로
- 5LG생건 이선주, ‘본업 집중’…뷰티 부진 끝내나
- 6캐롯 품은 한화손보…車보험 수익성 개선 과제
- 7'9만전자·40만닉스'…코스피, 사상 첫 3500 돌파
- 8황경아 남구의원, 더불어민주당 정책위 부의장 선임
- 9건설사 탈현장 공법 도입…“안전·속도 잡는다”
- 10금호타이어 정상화 안갯속…“美 관세·노사 갈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