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경제·산업
입력 2025-10-16 12:07:19
수정 2025-10-16 12:07:19
이수빈 기자
0개
브랜드 순위 26위 기록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국내 대표 브랜드 평가 전문기관인 브랜드스탁이 개발한 가치평가 모델 BSTI를 바탕으로 선정된다. BSTI는 브랜드주가지수(70%)와 소비자조사지수(30%)를 합산해 주요 브랜드의 시장 경쟁력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브랜드 경영 성과 인증제도다.
바디프랜드는 다리 마사지부가 독립 구동되는 로보틱스 테크놀로지를 통해, 단순한 안마의자 제조기업이 아닌 개인 맞춤형 마사지를 제공하는 헬스케어로봇 기업으로 거듭났다. 특히 헬스케어로봇이라는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며 2년 여 만에 국내 마사지체어 시장의 약 40%를 헬스케어로봇으로 전환시키는 등 업계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이 같은 제품 개발과 시장 침투력, 고객 중심의 브랜드 전략이 브랜드 가치 상승으로 이어졌다는 평가다.
또한 바디프랜드는 다양한 특허 출원과 적극적인 연구개발(R&D) 투자를 통해 헬스케어로봇 기술 혁신을 지속하고 있다. 팔, 다리를 비롯 온 몸을 움직이며 마사지할 수 있는 고도화된 로보틱스 테크놀로지를 독자 개발해 기술 경쟁력을 한층 강화했으며, 중국을 비롯한 해외 각지로의 원천 기술 수출도 363% 증가하며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이번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은 바디프랜드가 헬스케어로봇 기술 혁신을 통해 고객의 신뢰와 사랑을 꾸준히 쌓아온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건강수명 10년 연장’이라는 기업 사명을 실현하기 위해 기술뿐만 아니라 다양한 영역에서 혁신을 이어가며, 소비자들이 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티웨이항공, 부산발 치앙마이·하노이·코타키나발루 스케줄 오픈
- 한성자동차, ‘크리스마스 드라이브 위드 한성’ 프로모션
- LIG넥스원, '하늘의 눈' AESA 레이다 반도체 국내 기술로 개발
- 용산 드래곤즈, 미리 크리스마스 시즌8 진행
- 빅워크, 365mc·초록우산과 ‘2025 핏땀런’ 성료…3000여 명 참가
- 이동호 브이엠코리아(VMKOREA) 대표, 700만불 수출의 탑·장관 표창 수상
- KFC, ‘기묘한 이야기 시즌5’ 콜라보레이션 팝업 스토어 운영
- 크리스피크림 도넛,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더즌’ 할인 판매
- GS25, 우리은행과 손잡고 삼성월렛머니 전략가맹점 합류
- SSG닷컴, ‘이마트 고래잇페스타’ 주말 행사 강화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 2026년 지방소멸대응 'S등급'…3년간 총 360억 성과
- 2KT&G김천공장·김천시지사협,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 3김천교육지원청, 기록물관리 업무담당자 역량강화 위한 실무연수 실시
- 4대구대 시각디자인전공, 제13회 대구출판인쇄 디자인공모전 최우수상 수상
- 5장수군, 지방소멸대응기금 '전국 최고 등급'…전북 유일 '우수지역' 선정
- 6대구대, 경북테크노파크 경북국제개발협력센터와 해외인재유치 업무협약 체결
- 7계명문화대, ‘2025년도 고교생 맞춤형 고용서비스 사업 성과보고회’ 개최
- 8영진전문대학교 "AI 활용, 교수법 업그레이드합니다"
- 9㈜노바엠헬스케어 권준범 대표, 영남대에 발전기금 2천만 원 기탁
- 10영남이공대, ‘YNC 세계로 캠프’ 김장 체험으로 이웃 사랑 실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