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알엑스, NCT 마크 모델로 발탁…글로벌 캠페인 전개

경제·산업 입력 2025-10-28 08:30:04 수정 2025-10-28 08:30:04 김민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NCT 127 등 다양한 활동 이어와
‘연구원’과 ‘정비공’ 두 콘셉트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의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글로벌 K팝 그룹 NCT의 멤버 마크 [사진=코스알엑스]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는 글로벌 K팝 그룹 NCT의 멤버 마크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28일 밝혔다.

마크는 브랜드의 대표 라인인 ‘The RX’ 캠페인을 시작으로, 코스알엑스를 대표하는 얼굴로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올해 데뷔 9년차를 맞은 마크는 음악, 퍼포먼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탁월한 역량을 발휘해온 올라운더 아티스트다. NCT 127, NCT DREAM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전 세계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코스알엑스 관계자는 “무대 위에서는 에너제틱하고, 무대 밖에서는 꾸준하고 진정성 있게 팬들과 소통해 온 마크의 모습이 코스알엑스가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과 맞닿아 있다”며, “이번 협업을 통해 국내 입지를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며 모델 선정 배경을 밝혔다.

마크는 더마 스킨케어 라인 The RX 캠페인을 시작으로 코스알엑스 브랜드 모델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피부 타입과 고민에 상관없이 누구나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

캠페인 비주얼은 ‘연구원’과 ‘정비공’ 두 콘셉트로 코스알엑스의 전문성과 진정성을 표현한다. ‘연구원’ 콘셉트는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정비공’ 콘셉트는 마크가 피부의 기초를 꼼꼼히 다지는 모습을 담아, ‘모든 피부 고민을 위한 코스알엑스의 처방’이라는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The RX 라인은 피부 고민별 맞춤 솔루션을 제시하는 브랜드의 핵심 라인으로, 첫 단계 부스팅 세럼인 더 6 펩타이드 스킨 부스터 세럼(피부결 개선),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알맞은 더 세라마이드 스킨 베리어 모이스처라이저(보습·장벽 강화) 등으로 구성돼 있다.

코스알엑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브랜드가 지향하는 철학과 진정성을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중요한 계기”라며, “마크와 함께하는 협업이 더마 스킨케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