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알엑스, NCT 마크 모델로 발탁…글로벌 캠페인 전개
경제·산업
입력 2025-10-28 08:30:04
수정 2025-10-28 08:30:04
김민영 기자
0개
NCT 127 등 다양한 활동 이어와
‘연구원’과 ‘정비공’ 두 콘셉트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는 글로벌 K팝 그룹 NCT의 멤버 마크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28일 밝혔다.
마크는 브랜드의 대표 라인인 ‘The RX’ 캠페인을 시작으로, 코스알엑스를 대표하는 얼굴로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올해 데뷔 9년차를 맞은 마크는 음악, 퍼포먼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탁월한 역량을 발휘해온 올라운더 아티스트다. NCT 127, NCT DREAM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전 세계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코스알엑스 관계자는 “무대 위에서는 에너제틱하고, 무대 밖에서는 꾸준하고 진정성 있게 팬들과 소통해 온 마크의 모습이 코스알엑스가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과 맞닿아 있다”며, “이번 협업을 통해 국내 입지를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며 모델 선정 배경을 밝혔다.
마크는 더마 스킨케어 라인 The RX 캠페인을 시작으로 코스알엑스 브랜드 모델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피부 타입과 고민에 상관없이 누구나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
캠페인 비주얼은 ‘연구원’과 ‘정비공’ 두 콘셉트로 코스알엑스의 전문성과 진정성을 표현한다. ‘연구원’ 콘셉트는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정비공’ 콘셉트는 마크가 피부의 기초를 꼼꼼히 다지는 모습을 담아, ‘모든 피부 고민을 위한 코스알엑스의 처방’이라는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The RX 라인은 피부 고민별 맞춤 솔루션을 제시하는 브랜드의 핵심 라인으로, 첫 단계 부스팅 세럼인 더 6 펩타이드 스킨 부스터 세럼(피부결 개선),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알맞은 더 세라마이드 스킨 베리어 모이스처라이저(보습·장벽 강화) 등으로 구성돼 있다.
코스알엑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브랜드가 지향하는 철학과 진정성을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중요한 계기”라며, “마크와 함께하는 협업이 더마 스킨케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앱티스, World ADC 참석…'앱클릭' 우수성 알린다
- 헤라, '저스트 메이크업' 브랜드 미션 진행 기념 이벤트
- 현대百, 판교점서 해외 리빙 소품 팝업스토어 진행
- 고려대 창업지원단, '스파크랩'과 초기창업패키지 특강 진행
- 돈블랑1001·돈블랙1001 와인, 한돈 페스타서 화제
- 액셀러론, 랩오투원과 협력…LOREKA360°로 디지털 전환 가속
- 삼성SDI, 3분기 영업손실 5913억원
- 티머니, 서울시 9호선과 태그리스 시범서비스 MOU 체결
- 세븐일레븐, 도시락 리뉴얼 및 단종 인기 상품 재출시
- LG전자, AI 데이터센터 냉각솔루션 ‘액침냉각’으로 확장한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해광업공단,‘몽골 날라흐구 폐광산지역 생태환경·녹색산업 혁신’초청 연수 개최
- 2남원시,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 맞아 지역상품권 최대 20% 혜택
- 3강원랜드 하이원스키장, 개장 앞두고 제설작업 본격 시동
- 4남원시의회, 남원 문화유산의 새로운 관광길을 제시하다
- 5장수군, 오산시와 고향사랑기부로 따뜻한 나눔 실천
- 6앱티스, World ADC 참석…'앱클릭' 우수성 알린다
- 7KB증권, 서울 동남권 고객서비스 강화 위해 '둔촌역PB센터' 오픈
- 8BNK부산은행, 최대 연 2.6% '2년제 더 특판 정기예금' 출시
- 9헤라, '저스트 메이크업' 브랜드 미션 진행 기념 이벤트
- 10현대百, 판교점서 해외 리빙 소품 팝업스토어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