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 도넛' 1주년… 흑임자 버전으로 재탄생

경제·산업 입력 2025-10-28 09:16:44 수정 2025-10-28 09:16:44 오동건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SPC]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 도넛’ 출시 1주년을 맞아 ‘K두바이st 흑임자 도넛’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지난해 10월 출시한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 도넛’은 구운 카다이프를 섞은 피스타치오 페이스트와 크림을 가득 채우고, 초콜릿 코팅과 피스타치오 토핑을 더한 제품이다. 두바이 초콜릿의 식감과 풍미, 비주얼을 잘 살렸다는 호평과 함께 출시 4주 만에 수도권 일부 매장 한정 판매에서 전국 매장 상시 판매로 확대했다. 이후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며 출시 약 1년만에 누적 판매량 126만개를 돌파했다.

던킨은 출시 1주년을 맞은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 도넛’에 많은 사랑을 보내준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고자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개발한 ‘K두바이st(스타일) 흑임자 도넛’을 새롭게 출시한다. 기존 ‘두바이 스타일’과 달리 초콜릿 코팅 대신 흑임자 페이스트 코팅으로 고소하고 달콤한 풍미를 더했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 약 200개 매장에서 판매하며 점차 판매처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해피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단 룰렛 게임에서 나오는 도넛 이미지 개수에 따라 3개는 50%, 2개는 30%, 1개는 10%의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 도넛’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 도넛’에 한해 사용 가능하며, 행사 기간 1회 응모 가능하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지난 1년 동안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 도넛’에 대한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신제품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소비자 트렌드에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