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저스트 메이크업' 브랜드 미션 진행 기념 이벤트
경제·산업
입력 2025-10-28 11:05:23
수정 2025-10-28 11:05:23
김민영 기자
0개
K뷰티 메이크업 서바이벌 '저스트 메이크업'
패자부활전의 브랜드 미션에 헤라가 참여해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는 쿠팡플레이 예능 '저스트 메이크업' 패자부활전 브랜드 미션 진행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저스트 메이크업'은 K뷰티를 대표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자신만의 색깔로 맞붙는 메이크업 서바이벌로, 4주 연속 쿠팡플레이 인기작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지난 24일 공개된 7화 패자부활전의 브랜드 미션에 헤라가 참여했으며, 참가자들은 헤라의 립 제품만을 활용해 베이스부터 아이 메이크업까지 전체 룩을 완성하는 미션을 수행했다. 헤라의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 제품인 '센슈얼 립 커스텀 매치' 컬러 317가지와 센슈얼 라인의 틴티드 샤인 스틱, 누드 제품을 포함해 총 342가지 컬러의 립 제품이 등장했다.
헤라는 해당 미션을 기념해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모레성수에서는 7화에 등장한 '아티스틱 컬러'를 포함한 33개의 커스텀 매치 신규 컬러를 한정 출시했다. 아모레몰에서는 11월 2일까지 '저스트 메이크업 - 헤라 센슈얼 립 특집' 기획전을 진행하며 스페셜 기프트, 쿠폰 등을 증정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헤라 브랜드 미션을 시작으로 국내외에서 활약하고 있는 다양한 자사 브랜드와 제품을 미션에 따라 노출할 예정이며, '저스트 메이크업' 애청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지속 진행할 계획이다.
헤라 관계자는 "저스트 메이크업의 이번 미션은 헤라가 지향하는 감성과 잘 맞았으며 300여 종의 립 제품을 통해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서의 전문성도 보여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의 무드를 잘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타이어, 2025 한국품질만족지수 2개 부문 1위 동시 석권
- 배달의민족, ‘우아한테크콘퍼런스2025’ 성황리 개최
- 랄프 로렌 코리아, 굿네이버스와 국내 아동 위한 후원물품 전달
- 신세계免, 인천공항서 '샤넬 홀리데이' 메가 포디움 오픈
- 현대글로비스, 부산신항 물류 인프라 구축 위한 투자협약
- 마뗑킴, 코닥어패럴...K패션 몰려드는 광장시장, 기대와 불안 '교차'
- 솔루스첨단소재, 3분기 영업적자 212억원
- 루베로, 우비·바람막이 기능 갖춘 '올 웨더 하이브리드' 출시
- 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 애비뉴 그랑서울’ 오픈
- "애는 어떻게 키워"…민주노총 새벽배송 금지에 '대혼란' 우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국타이어, 2025 한국품질만족지수 2개 부문 1위 동시 석권
- 2배달의민족, ‘우아한테크콘퍼런스2025’ 성황리 개최
- 3랄프 로렌 코리아, 굿네이버스와 국내 아동 위한 후원물품 전달
- 4신세계免, 인천공항서 '샤넬 홀리데이' 메가 포디움 오픈
- 5현대글로비스, 부산신항 물류 인프라 구축 위한 투자협약
- 6마뗑킴, 코닥어패럴...K패션 몰려드는 광장시장, 기대와 불안 '교차'
- 7솔루스첨단소재, 3분기 영업적자 212억원
- 8루베로, 우비·바람막이 기능 갖춘 '올 웨더 하이브리드' 출시
- 9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 애비뉴 그랑서울’ 오픈
- 10"애는 어떻게 키워"…민주노총 새벽배송 금지에 '대혼란' 우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