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Fresh Food 간편식 리뉴얼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10-29 11:21:29
수정 2025-10-29 11:21:29
김민영 기자
0개
‘가심비’ 상품 찾는 고객 늘어
‘밥의 품질’이 리뉴얼 중 핵심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이마트24는 도시락, 햄버거 등 편의점 주요 FF(Fresh Food)를 대상으로 맛과 품질, 패키지까지 모두 리뉴얼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마트24는 고물가 속 맛과 품질을 모두 갖춘 ‘가심비’ 상품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이번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 실제 이마트24가 신세계푸드와 협업해 출시한 ‘시선강탈 버거’ 2종과 프리미엄 샌드위치 3종은 매출 1~3위를 기록했으며, 햄버거 전체 매출은 약 24% 신장하는 등 카테고리 전체 성장률을 견인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먼저 이번 리뉴얼의 핵심 중 하나는 ‘밥의 품질’이다. 이마트24는 레시피를 통해 밥의 식감과 신선도를 높였고 해당 밥을 활용한 주먹밥, 김밥, 도시락 등을 선보인다.
또한 2022년 식품의약품안전처 나트륨 저감 기술지원사업으로 개발된 상품을 리뉴얼한 '햄참치마요삼각'도 출시한다. 이와 함께 밥, 반찬 등을 기존보다 평균 20% 늘린 도시락을 선보여 포만감을 높였고, 용기 색상도 검정에서 흰색으로 변경해 토핑이 돋보이도록 했다.
이마트24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FF 간편식 전품목을 대상으로 11월 한 달간 ‘CJ ONE 포인트 100배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마트24 앱 내 CJ ONE 정보 연동한 고객이라면 행사 대상 상품을 구매 시 100배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고, 프로모션을 통해 지급되는 포인트는 1만 포인트까지 추후 적립된다.
손주현 이마트24 FF팀 팀장은 “고물가 속 편의점 간편식 인기에 힘입어 주요 카테고리의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마트24만의 고품질 Fresh Food로 편의점 간편식 시장을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젠슨황 APEC 광폭행보…삼성·SK·현대차와 'AI칩 계약' 기대감
- 세컨비솔, 전통문화 혁신이용권 신제품 3종 출시
- 파라타항공, AFI KLM E&M 정비지원 계약 A320기종으로 확대
- 트럼프 "韓, 소중한 우방국…무역합의 곧 마무리"
- 한온시스템, 3분기 영업이익 953억…전년比 1.7%↑
- KGM, 3분기 최대매출·영업익 30억원 기록…"연속 흑자"
- ‘똘똘한 한 채’ 트렌드…‘포항 펜타시티 대방 엘리움 퍼스티지’ 주목
- 카카오메이커스, ‘2025 춘식이X사랑의열매’ 배지 디자인 투표 진행
- 세븐일레븐, ‘테디베어’와 협업한 컵커피 4종 출시
- 롯데마트·슈퍼, ‘2025 하반기 주주(宙酒)총회’ 개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B證, ‘오늘의 콕’ 올해 누적 조회수 1000만 돌파
- 2젠슨황 APEC 광폭행보…삼성·SK·현대차와 'AI칩 계약' 기대감
- 3목포시, 2025년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실시
- 4세컨비솔, 전통문화 혁신이용권 신제품 3종 출시
- 5파라타항공, AFI KLM E&M 정비지원 계약 A320기종으로 확대
- 6트럼프 "韓, 소중한 우방국…무역합의 곧 마무리"
- 7고흥군의회, 지방재정 신속집행 제도개선 촉구 건의
- 8한온시스템, 3분기 영업이익 953억…전년比 1.7%↑
- 9완도군, '2026 Pre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 성공 개최 퍼포먼스 진행
- 10KGM, 3분기 최대매출·영업익 30억원 기록…"연속 흑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