얌샘김밥, ‘온기 한 그릇’ 면 메뉴 4종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10-29 14:02:33 수정 2025-10-29 14:02:33 오동건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얌샘김밥]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김밥 분식 프랜차이즈 얌샘김밥은 동절기를 맞아 따뜻한 한 끼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온기 한 그릇’ 콘셉트의 면 신메뉴 4종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얌샘김밥은 기존 김밥 중심의 메뉴 구성에 면 요리를 더함으로써 메뉴 라인업을 확장하고, 계절감과 소비자 취향을 모두 반영한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 또한, 쫄면과 우동이라는 익숙한 메뉴군을 ‘따뜻하게’ 재해석하고, 맵고 칼칼한 양념 트렌드를 반영함으로써 차별화된 외식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신메뉴는 온쫄면, 얼큰온쫄면, 유부우동, 얼큰유부우동 등 총 4종으로 깊고 따뜻한 국물과 쫄깃한 면발, 얼큰한 양념의 조화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온쫄면은 깊은 국물 베이스에 쫄깃하게 삶은 면을 담은 따뜻한 쫄면 스타일로, 신선한 채소와 김가루 등을 풍성하게 올려 맛과 식감을 살렸다. 얼큰온쫄면은 온쫄면의 국물에 칼칼한 양념장을 더해 매운맛을 강화한 메뉴로, 얼큰하고 따뜻한 음식을 선호하는 고객에게 제격이다. 

유부우동은 부드러운 유부와 진한 우동 국물이 어우러진 기본 메뉴로, 추운 날씨에 속을 녹여주는 따끈한 한 그릇을 제안한다. 얼큰유부우동은 유부우동의 국물에 매콤한 양념을 더해 ‘칼칼한 따뜻함’을 즐길 수 있도록 한 버전으로, 자극적인 맛을 찾는 소비자들을 겨냥했다.  

얌샘김밥은 앞으로도 ‘온기 한 그릇’ 시리즈를 중심으로 따뜻한 면 요리 메뉴를 강화하고, 고객이 언제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분식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얌샘김밥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단순히 겨울 한정 메뉴가 아니라 따뜻하고 포근한 식사 경험을 일상 속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기획한 라인업”이라며 “앞으로도 계절과 트렌드에 맞는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켜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