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투데이, 반려견 덴탈껌 ‘댕댕야시장’ 리뉴얼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10-29 15:36:43
수정 2025-10-29 15:36:43
김민영 기자
0개
5종 구성으로 기능·기호성 강화
천연 원료 기반의 ‘놀이형 간식’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펫투데이는 반려견 전용 덴탈껌 브랜드 댕댕야시장의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소비자 피드백을 반영해 기능성과 기호성을 동시에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피자, 치킨, 감자튀김, 핫도그, 츄러스 등 총 5종 세트로 구성돼 보호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댕댕야시장은 반려견의 구강 건강을 위한 기능성 덴탈껌으로 설계됐다. 반려견이 제품을 씹는 과정에서 치석이 제거되고 잇몸이 자극되면서 구강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제품은 과도하게 딱딱하지 않은 질감으로 제작돼, 반려견이 치아 손상 걱정 없이 오랫동안 씹을 수 있도록 최적화됐다. 또한 천연 원재료를 사용해 인공색소를 배제하고, 적절한 탄성으로 높은 기호성을 확보했다.
실제 온라인 구매 후기에서도 “강아지가 매우 잘 먹는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펫투데이 관계자는 “댕댕야시장은 보호자와 반려견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형 간식’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제시한 제품”이라며 “재미있는 외형을 제공하면서도 반려견의 건강한 일상을 지원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한편 댕댕야시장은 브랜드 슬로건 ‘맛있게 씹고, 건강하게 웃다’를 중심으로, 기능성과 감성을 모두 담은 펫푸드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해광업공단, 지역 입소보호시설 아동·장애인에 ‘이불세트’ 지원
- 2원주시 물 공급 문제 해결 촉구…곽문근 부의장, 김성환 장관 면담
- 3강원랜드, 성탄절 맞아 신규 일식당 ‘린카’ 오픈… 비카지노·체류형 관광 강화
- 4남원시, 2025 문화예술 결산…'문화성장도시' 입지 굳혀
- 5시흥시, ‘환경도시’ 전략 추진
- 6시몬스 테라스 ‘크리스마스 트리·일루미네이션’… 이천 겨울 상권에 활기
- 7전북대 남원글로컬캠퍼스에 휴식형 '도시숲' 확장
- 8이숙자 남원시의원,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 우수의원 영예
- 9담양 산성산 도시숲, 치유·회복의 숲으로 새 단장
- 10남원시, 한자·일본어 구 토지대장 한글화 디지털 전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