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Z세대 소통 아이콘 '르르르' 크라우드 펀딩 개시
경제·산업
입력 2025-10-30 10:43:34
수정 2025-10-30 10:43:34
이채우 기자
0개
봉제인형 키링·데스크테리어 세트 2종 '와디즈'서 판매
'르르르'는 현대자동차가 젊은 세대들과 진정성 있는 소통을 위해 2019년 런칭한 SNS 기반의 마케팅 채널이다. 현대차는 이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르르르'의 마스코트를 봉제인형으로 형상화한 '어디라도 함께 데구르르르 키링'과 3D 볼펜, 애니메이션 노트, 5종 스티커 팩, 미니 파우치 등 필수 데스크테리어 아이템으로 구성된 '책상 위로 데구르르르 세트' 두 가지를 판매할 계획이다.
품목당 500개 한정수량이며, 이날 오후 5시부터 다음달 28일까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wadiz)'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크라우드 펀딩 참여 방법은 와디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르르르' 팔로워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르르르' 굿즈 크라우드 펀딩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르르르'의 다양한 세계관과 메시지를 통해 고객분들께 한층 더 친근하게 다가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dlcodn122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해광업공단, 지역 입소보호시설 아동·장애인에 ‘이불세트’ 지원
- 2원주시 물 공급 문제 해결 촉구…곽문근 부의장, 김성환 장관 면담
- 3강원랜드, 성탄절 맞아 신규 일식당 ‘린카’ 오픈… 비카지노·체류형 관광 강화
- 4남원시, 2025 문화예술 결산…'문화성장도시' 입지 굳혀
- 5시흥시, ‘환경도시’ 전략 추진
- 6시몬스 테라스 ‘크리스마스 트리·일루미네이션’… 이천 겨울 상권에 활기
- 7전북대 남원글로컬캠퍼스에 휴식형 '도시숲' 확장
- 8이숙자 남원시의원,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 우수의원 영예
- 9담양 산성산 도시숲, 치유·회복의 숲으로 새 단장
- 10남원시, 한자·일본어 구 토지대장 한글화 디지털 전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