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Z세대 소통 아이콘 '르르르' 크라우드 펀딩 개시

경제·산업 입력 2025-10-30 10:43:34 수정 2025-10-30 10:43:34 이채우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봉제인형 키링·데스크테리어 세트 2종 '와디즈'서 판매

현대자동차의 Z세대 소통 아이콘 '르르르'의 크라우드 펀딩 굿즈 이미지. [사진=현대자동차]



[서울경제TV=이채우 인턴기자] 현대자동차는 Z세대 커뮤니케이션 채널 '르르르'의 크라우드 펀딩을 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르르르'는 현대자동차가 젊은 세대들과 진정성 있는 소통을 위해 2019년 런칭한 SNS 기반의 마케팅 채널이다. 현대차는 이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르르르'의 마스코트를 봉제인형으로 형상화한 '어디라도 함께 데구르르르 키링'과 3D 볼펜, 애니메이션 노트, 5종 스티커 팩, 미니 파우치 등 필수 데스크테리어 아이템으로 구성된 '책상 위로 데구르르르 세트' 두 가지를 판매할 계획이다.

품목당 500개 한정수량이며, 이날 오후 5시부터 다음달 28일까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wadiz)'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크라우드 펀딩 참여 방법은 와디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르르르' 팔로워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르르르' 굿즈 크라우드 펀딩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르르르'의 다양한 세계관과 메시지를 통해 고객분들께 한층 더 친근하게 다가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dlcodn122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