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쓱데이 맞아 ‘어썸 스타필드’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10-31 09:08:59 수정 2025-10-31 09:08:59 오동건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신세계프라퍼티]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국내 최대 쇼핑축제 ‘2025 대한민국 쓱데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어썸 스타필드’를 선보인다.

올해 6회를 맞은 ‘쓱데이’는 신세계그룹 주요 계열사가 총출동해 피부에 와닿는 혜택과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는 명실상부 국가대표 쇼핑축제다. 스타필드는 역대 최장기간인 11일간 이어지는 ‘쓱데이’를 기념해 게임·영화·캐릭터까지 평소 미디어로 즐기던 콘텐츠를 현실로 옮긴 색다른 축제를 열고, 특별한 즐거움이 가득한 ‘마법 같은 하루’를 선사한다.

스타필드 하남·고양·안성은 함성과 열기로 가득한 ‘아레나’로 변신한다. 글로벌 게임사 슈퍼셀의 대표작 ‘클래시 로얄’과 ‘브롤스타즈’가 오프라인 대전을 열어 쓱데이 기간 스타필드 곳곳에서 박진감 넘치는 승부가 펼쳐질 예정이다.

하남에서는 ‘클래시 로얄 아레나 in 스타필드’가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15대 15 팀 대전과 최대 12연승에 도전하는 듀얼 스테이지에서 실력을 겨루며 박진감 넘치는 전략 대전을 선보인다. 11월 8일에는 ‘킹스 로드 & 왕좌 쟁탈전’이 열려, 킹스 로드 토너먼트 상위 3명의 도전자가 인기 게임 크리에이터 ‘JUNE’, ‘하창봉’과 1대 1 왕좌 쟁탈전을 벌인다. 미디어타워 QR 이벤트 등 깜짝 프로그램도 이어져 현장의 열기를 더한다.

쇼핑몰에서는 최초로 브롤스타즈 공식 게임대회 ‘브롤 마스터즈컵 in 스타필드’가 고양과 안성에서 펼쳐진다. 전국의 브롤 팬들이 직접 팀을 꾸려 리그전을 치르고, 다양한 보상을 받으며 실력을 겨룬다. 타임어택 QR 이벤트를 통해 한정 스킨을 증정하고, 굿즈숍에서는 신상 굿즈 12종이 공개돼 팬들의 발길이 이어질 전망이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는 오는 11월 26일까지 영화 ‘위키드: 포 굿’의 주인공이 되어 볼 수 있는 단독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오즈의 노란 벽돌길, 글린다의 핑크빛 방, 엘파바의 숲속 은신처, 에메랄드 캐슬 등 영화 속 주요 무대가 생생하게 펼쳐진다. 공간 전체가 아이코닉한 포토존으로, 빗자루에 올라 ‘엘파바’가 남긴 구름 메시지를 가로지르고, ‘글린다’의 신비로운 버블에 올라타며 이들의 마법 세계를 오롯이 체감할 수 있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