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파리-미야오, 'HELLO KITTY, BYE DAMAGE' 캠페인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5-11-01 08:30:03
수정 2025-11-01 08:30:03
강지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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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1일 올리브영 론칭·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진행
[서울경제TV=강지영 인턴기자] 한국 1위 헤어 브랜드 로레알파리는 글로벌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와 협업한 한정판 ‘로레알파리 헬로키티 에디션’을 11월 1일 올리브영에서 단독 출시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HELLO KITTY, BYE DAMAGE” 라는 콘셉트 아래, 로레알파리 베스트 헤어 케어 제품과 헬로키티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감성을 더해 완성됐다. 100년이 넘는 로레알파리 헤어 연구소의 기술력과 헬로키티의 앙증맞은 귀여움이 만나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뷰티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로레알파리는 이번 헬로키티 에디션 론칭을 기념해 로레알파리 브랜드 앰버서더인 걸그룹 ‘미야오(MEOVV)’와 함께한 캠페인 비주얼도 공개했다. ‘HELLO KITTY, BYE DAMAGE’를 주제로 한 이번 화보에는 수인, 가원, 안나, 나린, 엘라가 참여해 손상 없이 찰랑이는 실크처럼 부드럽고 윤기 나는 머릿결을 선보이며 각자의 개성을 담은 미야오만의 세련된 비주얼을 완성했다.
이번 헬로키티 에디션은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토탈 리페어 5 헤어팩 헬로키티 에디션 더블기획 세트’는 로레알파리의 베스트셀러 ‘토탈 리페어 5 헤어팩’ 400ml 2개와 헬로키티 퀼팅 파우치로 구성된 스페셜 더블기획 세트이다. 세라마이드+아미노산 듀오 포뮬라가 모발 깊숙이 영양을 채워 단 한 번의 사용만으로 모발의 5대 손상 징후을 즉각 케어한다. 산뜻한 라이트 크림 텍스처로 기름지지 않아 매일 사용할 수 있는, 그야말로 ‘1일 1팩’ 가능한 데일리 데미지 케어 헤어팩이다.
‘엑스트라오디네리 오일 헬로키티 에디션 기획세트’ 2종은 로레알파리의 베스트 헤어 오일 2종을 기반으로 한정 패키징으로 선보이는 리미티드 컬렉션이다.
손상모를 위한 고영양·고보습 오일로, 단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모발 단백질 함량을 개선해 윤기 있고 부드러운 실크 머릿결을 완성한다. 최대 230도 열 보호와 72시간 컬링 유지가 가능하며, 원더라이트TM 성분으로 모발을 산뜻하게 케어해 손에 잔여감 없이 라이트하게 마무리된다. 또한, 손상모 케어에 최적화된 멀티 오일 & 플라워 인퓨전 포뮬라를 적용해 푸석한 모발의 큐티클과 끝 갈라짐을 개선해 눈에 띄게 건강하고 매끄러운 머릿결을 선사한다.
엑스트라오디네리 오일의 프래그런스는 전문 조향 기술로 완성됐으며 ‘엑스트라오디네리 오일 엑스트라 리치 브라운’은 이국적인 스모키 우드 향으로, 극손상 모발에 사용을 권장한다. 레몬과 프리지아의 싱그러움이 담긴 시트러스 플로럴 향의 ‘엑스트라오디네리 오일 에어리 실크’는 손상 모발 케어와 열 보호 기능을 원하는 이들이 사용하기에 제격이다.
‘엑스트라오디네리 오일 헬로키티 에디션 기획세트 구매 시 헬로키티 스크런치 키링이 증정된다. ‘엑스트라 리치 브라운’에는 레드 컬러, ‘에어리 실크’에는 베이지 컬러 스크런치 키링이 포함돼 각기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한편, 로레알파리 헬로키티 에디션은 11월 1일부터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단독 론칭된다. 출시를 기념해 11월 1일부터 7일까지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토탈 리페어 5 헤어팩 헬로키티 에디션 더블기획 세트’는 일주일간 약 36% 할인된 2만7900원에, 11월 2일 하루 한정 ‘오늘의 특가’로는 약 39% 할인된 2만5900원에 판매된다. 또한, ‘엑스트라오디네리 오일 엑스트라 리치 브라운 헬로키티 에디션 기획 세트’와 ‘엑스트라오디네리 오일 에어리 실크 헬로키티 에디션 기획 세트’는 각각 약 35% 할인된 1만4900원에 제공된다.
로레알파리 관계자는 “로레알파리의 제품력에 헬로키티의 사랑스러움과 미야오의 트렌디한 에너지를 더해 소비자들에게 한층 특별하고 즐거운 헤어 케어 경험을 선사하고자 했다”며 “이번 헬로키티 에디션을 통해 일상 속에서 사랑스러움을 더하는 로레알파리만의 뷰티 감성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로레알파리 코리아 앰버서더 미야오는 지난 10월 14일 디지털 싱글 'BURNING UP'(버닝업)을 발매하며 컴백했다.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고 각종 웹 예능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중이다. /jiyoung@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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