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미쟝센, '샤인 유어 신' 글로벌 캠페인 전개
경제·산업
입력 2025-11-03 10:32:20
수정 2025-11-03 10:32:20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아모레퍼시픽 미쟝센이 글로벌 숏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과 함께 ‘샤인 유어 신(SHINE YOUR SCENE)’ 챌린지를 전개한다.
#SHINEYOURSCENE은 미쟝센 ‘퍼펙트세럼’을 소재로 중독성 있는 BGM과 헤어 플립을 활용한 포인트 안무, 윤기 나는 머릿결을 표현하는 댄스 챌린지다. 미쟝센의 모델 에스파의 챌린지 영상 공개와 함께 다양한 인플루언서들의 참여로 시작되며, 오는 10일부터 미국과 태국, 인도네시아를 중심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국내는 용산 아이파크몰 3층 도파민 스테이션에 위치한 댄스냅 팝업 부스에서 무료 체험을 통해 자유롭게 틱톡 챌린지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미쟝센 퍼펙트세럼은 지난 10월 미국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 헤어 스타일링 오일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하고, 최근에는 ‘틱톡숍’에도 공식 입점하며 현지 Z세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핵심 제품과 비주얼 중심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국내에서는 13년 연속 헤어 에센스 오프라인 매출액 1위, 누적 판매량 1억 병을 돌파했다.
한편, 미쟝센은 브랜드 론칭 이후 처음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면 리뉴얼했다. 기존 사각 프레임에서 가독성이 높은 가로형 로고로 변경해 글로벌 고객들이 명확하게 인지할 수 있도록 하고, 새로운 슬로건 ‘SHINE YOUR SCENE’을 내세워 글로벌 헤어패션 브랜드로서의 브랜드 철학을 정립했다. 미쟝센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 성장 가속화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GC녹십자, 분기 매출 첫 6000억원 넘어…영업이익은 감소
- SK바이오사이언스, 3분기 매출 1508억 원… IDT 인수로 매출 증대
- 의료관광 플랫폼 ‘이뿌다’, 벡터컴과 글로벌 진출 강화 위한 MOU
- 현대로템, 3분기 영업익 2777억원…전년 比 102%↑
- 공정위, 한화에어로·KAI 현장조사…하도급법 위반 혐의
- 솔타메디칼코리아, 한혜진과 ‘써마지 FLX 2025’ 캠페인 론칭
- 파라타항공, 성수기 앞둔 베트남 노선 ‘앵콜특가’ 실시
- 금호타이어, ‘2025 오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종합 우승
- 넷마블조정선수단, ‘제45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서 총 12개 메달 획득
- HS효성, 유미코아 차세대 배터리 핵심사업 인수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화의료원, 보구녀관 138주년 기념식 개최
- 2GC녹십자, 분기 매출 첫 6000억원 넘어…영업이익은 감소
- 3수성구 희망나눔위원회, ‘희망 나눔 어울림 한마당’ 개최
- 4SK바이오사이언스, 3분기 매출 1508억 원… IDT 인수로 매출 증대
- 5장흥군, 빠삐용zip서 '2025 전남 콘텐츠페어' 마무리
- 6조용익 부천시장, ‘마을지니어스’ 소통…청사 견학 진행
- 7유지상 인천관광공사 사장 “혁신과 소통으로 글로벌 관광도시 이끌 것”
- 8인천시, 재생사업 성과 공유로 ‘행복한 마을 만들기’ 박차
- 9의료관광 플랫폼 ‘이뿌다’, 벡터컴과 글로벌 진출 강화 위한 MOU
- 10명현관 해남군수 "스포츠파크 활용한 파크골프장 확대 조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