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쉬레, 첫 홀리데이 시즌 맞아 ‘선물 포장 서비스’ 오픈
경제·산업
입력 2025-11-26 10:37:42
수정 2025-11-26 10:37:42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지난 10월 공식 출범한 홈웨어 브랜드 푸쉬레(POUSIERÉ)가 첫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선물 포장 서비스’를 자사 온라인 스토어에서 정식 도입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연말 선물 수요에 맞춰 오픈되었으며, 향후 브랜드의 주요 고객 경험 장치로 지속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서비스는 ‘선물하기 좋은 홈웨어’로의 브랜드 방향성을 강화하기 위한 핵심적인 브랜드 경험 요소로, 푸쉬레 고유의 미감을 담은 포장재는 물론 고객이 원하는 이름 또는 문구를 더스트백에 자수로 새길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뿐만 아니라 홀리데이 시즌에는 크리스마스 트리가 그려진 페이퍼 참이 추가되어 선물의 즐거움을 더한다.
이민미 푸쉬레 디렉터는 ‘선물 포장 서비스’ 도입에 대해 “개인의 취향과 정체성에서 출발한 소비 경험을 주변의 친구·지인과 나누고 확장하는 연결점”이라고 설명하며, “주는 사람은 자신의 미감과 취향을 제안하고, 받는 사람은 푸쉬레 브랜드의 페르소나를 새롭게 경험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혼자 입는 즐거움’을 넘어 ‘취향을 연대하는 즐거움’까지 연결시키는 브랜드로서 선물 시장 내에서 차별화된 존재감을 구축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푸쉬레는 국내 홈웨어 시장이 편안함과 실용성을 중심으로 주류를 이룬 가운데 ‘자기취향 소비’라는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며 주목받고 있다. 브랜드 출범과 함께 공개했던 첫 번째 컬렉션 ‘The Girls Within’은 천사의 날개를 연상시키는 프릴 실루엣, 깊게 파인 백리스 디자인, 1930년대 베이비돌 드레스에서 영감을 받은 프렌치 빈티지 스타일 등 순수함과 관능의 미학이 공존하는 디자인으로 출시 직후 업계와 소비자 모두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착용·탈의가 편리한 구조, 피부 친화적 소재, 세심한 봉제 마감 등 홈웨어 본질에 충실한 설계 또한 특징이다.
푸쉬레를 전개하는 어나더레이어는 인하우스 브랜드를 개발·운영하고 잠재력 있는 브랜드를 발굴·투자하는 ‘브랜드 넥서스 그룹’을 표방하며, 푸쉬레를 시작으로 새로운 소비와 취향의 흐름을 만들어가고 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직원들 직접 기술 제안"…현대모비스, '2025 엠필즈 페스타' 개최
- 오뚜기, 신세계 센텀 스파랜드에 ‘라면랜드’ 오픈
- G마켓, 경기도 중소셀러 대상 맞춤형 판매 컨설팅 진행
- 지속가능한 창작 생태계 구축…카카오, 이모티콘 스튜디오 전면 개편
- 셀트리온, '짐펜트라' 임상 3상 결과 국제학술지 게재
- 시그널케어, MYSC 주도 시리즈A 투자 유치 완료
- 카카오모빌리티, 연말연시 택시 승차난 대비…‘탑승 성공률’ 제고
- 롯데마트, ‘윈터 해피딜’서 딸기 등 겨울 상품 할인
- 이노션, 韓 최초 2025 원 아시아 '올해의 에이전시' 선정
- 콩드슈,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면세점 입점…"콩뿌각 선봬"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직원들 직접 기술 제안"…현대모비스, '2025 엠필즈 페스타' 개최
- 2iM뱅크(아이엠뱅크), 부패방지 및 준법경영시스템 갱신심사 통과
- 3광주시남구체육회, 시민체육대회 준우승 부상 쌀 기부
- 4영덕군, 수산물 15% 이상 할인 직거래 바겐세일
- 5영덕군, 재가장기요양기관협회와 현장 소통 간담회 개최
- 6영덕군, 2026년 본예산안 6136억 원 편성
- 7계명문화대 사회복지상담과, 제13회 대구광역시 북구청장배 생활체육 댄스스포츠대회 ‘대상’ 수상
- 8김천시 구성면 주민자치위원회, ‘사진과 떠나는 추억여행’ 사진전 개최
- 9원주 모빌리티 산업, 상하이 ‘오토메카니카’서 미래 먹거리 발굴...글로벌 시장 흐름 읽는다
- 10부산항만공사, 동반성장 우수기관으로 중기부장관 표창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