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 ‘2025 렉서스 고객 감사 윈터 서비스 캠페인’ 실시
경제·산업
입력 2025-12-01 08:53:57
수정 2025-12-01 08:53:57
이채우 기자
0개
2025 컨슈머인사이트 CSI 1위 기념 시스템 무상 점검 진행
렉서스는 지난 9월 자동차 리서치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ConsumerInsight)가 실시한 ‘2025 연례 자동차 기획 조사’에서 AS 만족도(CSI) 부문 1위를 달성했다. 해당 조사에서 렉서스는 ‘초기품질(TGW-i)’ 및 ‘내구품질(TGW-d)’ 부문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고 판매 서비스 만족도(SSI)’ 부문에서는 2위를 차지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렉서스 공식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하이브리드 시스템 무상 점검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하이브리드 배터리, 캐빈 에어 필터, 12V 배터리,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등 겨울철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부품 및 공임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캠페인 기간 동안 유상 수리를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렉서스 마스터즈(LEXUS MASTERS) 리유저블 백, 렉서스 마스터즈(LEXUS MASTERS) 프리미엄 골프 우산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리유저블 백은 30만원 이상, 프리미엄 골프 우산은 50만원 이상 수리시 증정된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부사장은 “고객 여러분께서 한 해 동안 보내 주신 깊은 신뢰와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고객분들이 렉서스만의 차별화된 차량 관리 서비스를 경험하시고, 겨울철에도 안전한 주행을 이어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2025 렉서스 고객 감사 윈터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렉서스 공식 서비스센터 및 렉서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lcodn122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DL이앤씨·삼성물산, 1.9조 규모 '은평 증산4구역' 시공사로 선정
- [부고] 박창민(前 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 前 한국주택협회장)씨 본인상
- 대우건설, 성남 신흥3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삼성바이오로직스, 7조원 투입해 제3캠퍼스 조성… '모달리티' 확장
- SPC그룹, 쉐이크쉑 말레이시아 4호 '파빌리온 쿠알라룸푸르점' 오픈
- 셀트리온, 美 대형 PBM과 ‘스토보클로-오센벨트’ 등재 계약 체결
- "PBV 생태계 확장"…기아, 오토랜드 화성에 고객체험 공간 조성
- CJ프레시웨이, 제주 음식 재해석한 급식 메뉴 ‘향토정찬’ 출시
- 현대차, 12월 ‘라스트 찬스 프로모션’ 실시
- 배민클럽 티빙팩, 신규 가입자 대상 12월 구독료 환급 이벤트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DL이앤씨·삼성물산, 1.9조 규모 '은평 증산4구역' 시공사로 선정
- 2LS증권 “투자만 하던 MTS, 쇼핑 혜택도 받아가세요”
- 3박창민(前 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 前 한국주택협회장)씨 본인상
- 4대우건설, 성남 신흥3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5삼성바이오로직스, 7조원 투입해 제3캠퍼스 조성… '모달리티' 확장
- 6오비고, 과기정통부 '5G-NR-V2X 성능 검증' 국책과제 완료
- 7에이전트AI "美 로보택시 시장 진출…‘로보대시’ 운영"
- 8한화證, ‘美 주식 투자지원금 최대 $100 이벤트’ 실시
- 9SPC그룹, 쉐이크쉑 말레이시아 4호 '파빌리온 쿠알라룸푸르점' 오픈
- 10셀트리온, 美 대형 PBM과 ‘스토보클로-오센벨트’ 등재 계약 체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