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 ‘2025 렉서스 고객 감사 윈터 서비스 캠페인’ 실시

경제·산업 입력 2025-12-01 08:53:57 수정 2025-12-01 08:53:57 이채우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2025 컨슈머인사이트 CSI 1위 기념 시스템 무상 점검 진행

[사진=렉서스코리아]



[서울경제TV=이채우 인턴기자] 렉서스코리아는 겨울철 고객들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31일까지 전국 렉서스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2025 렉서스 고객 감사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렉서스는 지난 9월 자동차 리서치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ConsumerInsight)가 실시한 ‘2025 연례 자동차 기획 조사’에서 AS 만족도(CSI) 부문 1위를 달성했다. 해당 조사에서 렉서스는 ‘초기품질(TGW-i)’ 및 ‘내구품질(TGW-d)’ 부문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고 판매 서비스 만족도(SSI)’ 부문에서는 2위를 차지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렉서스 공식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하이브리드 시스템 무상 점검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하이브리드 배터리, 캐빈 에어 필터, 12V 배터리,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등 겨울철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부품 및 공임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캠페인 기간 동안 유상 수리를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렉서스 마스터즈(LEXUS MASTERS) 리유저블 백, 렉서스 마스터즈(LEXUS MASTERS) 프리미엄 골프 우산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리유저블 백은 30만원 이상, 프리미엄 골프 우산은 50만원 이상 수리시 증정된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부사장은 “고객 여러분께서 한 해 동안 보내 주신 깊은 신뢰와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고객분들이 렉서스만의 차별화된 차량 관리 서비스를 경험하시고, 겨울철에도 안전한 주행을 이어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2025 렉서스 고객 감사 윈터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렉서스 공식 서비스센터 및 렉서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lcodn122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