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 컬래버 캠페인
경제·산업
입력 2025-12-01 08:55:24
수정 2025-12-01 08:55:24
김민영 기자
0개
캘린더, 아크릴 키링, 스티커 3종 구성
월간 할인 행사 ‘더세페’도 함께 진행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CJ제일제당이 공식몰 CJ더마켓서 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와 컬래버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CJ더마켓은 ‘쿵야 레스토랑즈’와 함께 연말연시를 위한 맞춤형 콜라보 굿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2026년 캘린더, 아크릴 키링, 스티커 총 3종으로 구성됐으며, ‘햇반’과 ‘비비고 왕교자’ 등 CJ제일제당의 대표 제품들이 ‘쿵야 레스토랑즈’ 캐릭터들과 어우러진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캘린더는 매달 다른 분위기의 속지로 구성됐으며, ‘쿵야 레스토랑즈’ 스티커는 캘린더와 다이어리 등 다양한 곳에 활용할 수 있다. 아크릴 키링은 만두를 양손에 쥔 ‘양파쿵야’와 햇반에 들어간 ‘주먹밥쿵야’ 두 가지 버전으로 마련됐다.
이번 콜라보 굿즈는 12월 1일부터 일주일간 CJ더마켓에서 진행되는 프리퀀시 이벤트를 통해 증정된다. 매거진 읽기, SNS 팔로우, 댓글 작성 등 매일 주어지는 미션을 7일간 모두 완료하면 선착순으로 한정판 굿즈를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CJ더마켓의 월간 할인 행사 ‘더 세일 페스타(더세페)’도 함께 진행한다. 전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중복 적용 가능한 할인 쿠폰도 지급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연말을 앞두고 한 해 동안 CJ더마켓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콜라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DL이앤씨·삼성물산, 1.9조 규모 '은평 증산4구역' 시공사로 선정
- [부고] 박창민(前 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 前 한국주택협회장)씨 본인상
- 대우건설, 성남 신흥3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삼성바이오로직스, 7조원 투입해 제3캠퍼스 조성… '모달리티' 확장
- SPC그룹, 쉐이크쉑 말레이시아 4호 '파빌리온 쿠알라룸푸르점' 오픈
- 셀트리온, 美 대형 PBM과 ‘스토보클로-오센벨트’ 등재 계약 체결
- "PBV 생태계 확장"…기아, 오토랜드 화성에 고객체험 공간 조성
- CJ프레시웨이, 제주 음식 재해석한 급식 메뉴 ‘향토정찬’ 출시
- 현대차, 12월 ‘라스트 찬스 프로모션’ 실시
- 배민클럽 티빙팩, 신규 가입자 대상 12월 구독료 환급 이벤트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DL이앤씨·삼성물산, 1.9조 규모 '은평 증산4구역' 시공사로 선정
- 2LS증권 “투자만 하던 MTS, 쇼핑 혜택도 받아가세요”
- 3박창민(前 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 前 한국주택협회장)씨 본인상
- 4대우건설, 성남 신흥3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5삼성바이오로직스, 7조원 투입해 제3캠퍼스 조성… '모달리티' 확장
- 6오비고, 과기정통부 '5G-NR-V2X 성능 검증' 국책과제 완료
- 7에이전트AI "美 로보택시 시장 진출…‘로보대시’ 운영"
- 8한화證, ‘美 주식 투자지원금 최대 $100 이벤트’ 실시
- 9SPC그룹, 쉐이크쉑 말레이시아 4호 '파빌리온 쿠알라룸푸르점' 오픈
- 10셀트리온, 美 대형 PBM과 ‘스토보클로-오센벨트’ 등재 계약 체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