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 컬래버 캠페인

경제·산업 입력 2025-12-01 08:55:24 수정 2025-12-01 08:55:24 김민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캘린더, 아크릴 키링, 스티커 3종 구성
월간 할인 행사 ‘더세페’도 함께 진행

[사진=CJ제일제당]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CJ제일제당이 공식몰 CJ더마켓서 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와 컬래버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CJ더마켓은 ‘쿵야 레스토랑즈’와 함께 연말연시를 위한 맞춤형 콜라보 굿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2026년 캘린더, 아크릴 키링, 스티커 총 3종으로 구성됐으며, ‘햇반’과 ‘비비고 왕교자’ 등 CJ제일제당의 대표 제품들이 ‘쿵야 레스토랑즈’ 캐릭터들과 어우러진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캘린더는 매달 다른 분위기의 속지로 구성됐으며, ‘쿵야 레스토랑즈’ 스티커는 캘린더와 다이어리 등 다양한 곳에 활용할 수 있다. 아크릴 키링은 만두를 양손에 쥔 ‘양파쿵야’와 햇반에 들어간 ‘주먹밥쿵야’ 두 가지 버전으로 마련됐다.

이번 콜라보 굿즈는 12월 1일부터 일주일간 CJ더마켓에서 진행되는 프리퀀시 이벤트를 통해 증정된다. 매거진 읽기, SNS 팔로우, 댓글 작성 등 매일 주어지는 미션을 7일간 모두 완료하면 선착순으로 한정판 굿즈를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CJ더마켓의 월간 할인 행사 ‘더 세일 페스타(더세페)’도 함께 진행한다. 전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중복 적용 가능한 할인 쿠폰도 지급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연말을 앞두고 한 해 동안 CJ더마켓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콜라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