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2026 카운트다운 캠페인 ‘Hyundai Wish Tale’ 시작
경제·산업
입력 2025-12-01 09:59:07
수정 2025-12-01 09:59:07
이채우 기자
0개
15회째 맞은 대표 연말 캠페인…악뮤 이찬혁과 함께해
[서울경제TV=이채우 인턴기자] 현대자동차는 2026년 카운트다운 캠페인 ‘Hyundai Wish Tale’을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2011년에 처음 시작한 현대차 카운트다운 캠페인은 새해를 앞두고 희망과 감동을 고객과 함께하기 위해 현대차가 주최하는 대표적인 연말 행사다. 올해는 캠페인 15회째를 맞아 ‘소망이 우리를 나아가게 한다’라는 주제로 악뮤(AKMU) 이찬혁과 함께 동화 같은 콘셉트를 선보인다.
현대차는 카운트다운 캠페인의 첫 시작으로, 캠페인 무비 ‘더 스노우위시맨(The Snowish Man)’의 티저 영상을 이날 공개한다. 캠페인 무비는 첫눈에 담긴 소망으로 탄생한 ‘스노우위시맨(Snowish Man)’과 현대차의 미래 모빌리티 로봇 ‘스팟(Spot)’이 사람들의 새해 소망을 이뤄주는 내용을 담은 10분 분량의 판타지 무비다.
티저 영상은 10일 현대차 공식 유튜브에서 본편이 공개되고 롯데시네마에서 스페셜 상영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찬혁이 편곡·개사하고 직접 부른 캐럴송 ‘We Wish’도 현대차 공식 SNS에 공개한다.
31일 자정에는 캠페인의 하이라이트인 ‘Wish 카운트다운 필름’이 공개된다. 현대차 공식 유튜브 채널 및 JTBC, tvN 등 방송사를 통해 선보일 예정인 Wish 카운트다운 필름은 1500대의 드론이 밤하늘을 수놓는 ‘드론 아트워크’를 통해 휴머노이드 로봇 아틀라스(Atlas)의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구현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15년간 고객과 함께 해온 연말 카운트다운 캠페인은 현대차의 중요한 자산이자 진심의 표현”이라며 “이번 ‘Hyundai Wish Tale’ 캠페인을 통해 기술이 인간의 삶을 위한다는 현대차의 ‘인류를 위한 진보'라는 비전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하고 모든 분들의 소망이 이뤄지는 새해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dlcodn122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레이슬로프 제작사 다온케어, 한국장애인발명협회와 지식재산권 지원 MOU
- 세븐일레븐, 연말 구세군과 함께 취약 계층 아동에 나눔 실천
- 애니메이션 속 세계가 현실로…‘위시캣 테마파크 서울’ 개장
- 폭스바겐 대형 SUV 아틀라스, 美 IIHS서 최고 안전 등급 ‘TSP+’ 획득
- 대웅제약 엔블로, 인도네시아 품목허가 획득…"동남아 시장 본격 진출"
- KGM, ISMS 인증 획득…"안전한 디지털 서비스 기반 마련"
- 롯데홈쇼핑, 선유도역 인근 ‘벨리곰’ 테마 거리 조성
- 한양대 응용미술교육과·리브베터, 산학협력 MOU…"수면 시장 경쟁력 강화"
- GS25, 크리스마스·연말 시즌 홈파티 세트 출시
- 디저트39, 해태제과와 슈게임 ‘아바타스타 슈’ 2차 굿즈 파우치 출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레이슬로프 제작사 다온케어, 한국장애인발명협회와 지식재산권 지원 MOU
- 2세븐일레븐, 연말 구세군과 함께 취약 계층 아동에 나눔 실천
- 3애니메이션 속 세계가 현실로…‘위시캣 테마파크 서울’ 개장
- 4폭스바겐 대형 SUV 아틀라스, 美 IIHS서 최고 안전 등급 ‘TSP+’ 획득
- 5새마을금고재단, 10년간 지역사회에 110억원 지원...13만명 수혜
- 6대웅제약 엔블로, 인도네시아 품목허가 획득…"동남아 시장 본격 진출"
- 7KGM, ISMS 인증 획득…"안전한 디지털 서비스 기반 마련"
- 8롯데홈쇼핑, 선유도역 인근 ‘벨리곰’ 테마 거리 조성
- 9한양대 응용미술교육과·리브베터, 산학협력 MOU…"수면 시장 경쟁력 강화"
- 10GS25, 크리스마스·연말 시즌 홈파티 세트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