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G락페’ 특가 행사 돌입
경제·산업
입력 2025-12-01 09:59:26
수정 2025-12-01 09:59:26
김민영 기자
0개
매달 1일마다 3일 동안 진행
시즌 인기상품 엄선해 공개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G마켓과 옥션은 오는 3일까지 특가 프로모션 ‘G락페(G마켓 질러락 페스티벌)’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G락페는 가격 혜택을 강조하는 월 정례 특가 프로모션으로, 매달 1일마다 3일 동안 진행한다. 고객선호도가 높은 시즌 인기상품을 엄선해, 한정수량으로가격을 내리는 컨셉이다.
가수 ‘에일리’가 참여한 광고 영상도 공개했다. 광고는 에일리의 발라드, 댄스 대표곡을 활용해 신선식품, 뷰티, 겨울필수템 등 G락페 특가상품을 소개한다.
광고 속 특가상품은 매일 오전 10시, G마켓과 옥션에서 한정수량으로 공개한다. 1일은 풀쎄라 PRO 뷰티 디바이스, 경동나비엔 카본 탄소매트, 충남 보령조개 키조개관자살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브랜드 별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3일 동안 특정 브랜드에 할인 및 적립 혜택을 몰아주는 ‘슈퍼브랜드데이 맥스’ 참여 브랜드 제품이 대상이다.
다양한 할인 상품은 쇼핑 테마 별로 구분했으며, 여행관, 난방용품관, 푸드/홈파티관 등을 마련했다. 빠른배송 서비스인 ‘스타배송’의 뷰티상품을 구입한 총 1만명에게는 샘플패키지를 증정한다.
G마켓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연말 선물, 난방용품, 겨울 여행 등 쇼핑 수요가 높은 12월을 맞아, 상품 셀렉션 강화에 심혈을 기울였다” 며 “이번 12월 G락페를 통해 연말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레이슬로프 제작사 다온케어, 한국장애인발명협회와 지식재산권 지원 MOU
- 세븐일레븐, 연말 구세군과 함께 취약 계층 아동에 나눔 실천
- 애니메이션 속 세계가 현실로…‘위시캣 테마파크 서울’ 개장
- 폭스바겐 대형 SUV 아틀라스, 美 IIHS서 최고 안전 등급 ‘TSP+’ 획득
- 대웅제약 엔블로, 인도네시아 품목허가 획득…"동남아 시장 본격 진출"
- KGM, ISMS 인증 획득…"안전한 디지털 서비스 기반 마련"
- 롯데홈쇼핑, 선유도역 인근 ‘벨리곰’ 테마 거리 조성
- 한양대 응용미술교육과·리브베터, 산학협력 MOU…"수면 시장 경쟁력 강화"
- GS25, 크리스마스·연말 시즌 홈파티 세트 출시
- 디저트39, 해태제과와 슈게임 ‘아바타스타 슈’ 2차 굿즈 파우치 출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레이슬로프 제작사 다온케어, 한국장애인발명협회와 지식재산권 지원 MOU
- 2세븐일레븐, 연말 구세군과 함께 취약 계층 아동에 나눔 실천
- 3애니메이션 속 세계가 현실로…‘위시캣 테마파크 서울’ 개장
- 4폭스바겐 대형 SUV 아틀라스, 美 IIHS서 최고 안전 등급 ‘TSP+’ 획득
- 5새마을금고재단, 10년간 지역사회에 110억원 지원...13만명 수혜
- 6대웅제약 엔블로, 인도네시아 품목허가 획득…"동남아 시장 본격 진출"
- 7KGM, ISMS 인증 획득…"안전한 디지털 서비스 기반 마련"
- 8롯데홈쇼핑, 선유도역 인근 ‘벨리곰’ 테마 거리 조성
- 9한양대 응용미술교육과·리브베터, 산학협력 MOU…"수면 시장 경쟁력 강화"
- 10GS25, 크리스마스·연말 시즌 홈파티 세트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