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내 리스·렌트 관리하기' 서비스 출시
금융·증권
입력 2025-12-02 10:02:02
수정 2025-12-02 10:02:02
김도하 기자
0개
앞으로 현대캐피탈의 자동차 리스·렌트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차량의 실시간 탁송 현황은 물론 계약 조건과 보험 내역, 과태료 안내 등 필수 정보를 현대캐피탈 카앤에셋 앱 내 한 화면에서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현대캐피탈은 리스·렌트 계약 만료를 앞둔 고객의 계약 조건과 실제 이용 패턴을 분석해 새로운 선택지를 추천하는 기능 역시 '내 리스·렌트 관리하기' 서비스에 탑재했다. 이 기능은 별도의 상담 없이도 앱에서 현대캐피탈이 제안하는 조건을 확인하고 자신의 상황에 맞춰 ‘새 차 이용’이나 ‘계약 연장’과 같은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개인사업자 고객은 '내 리스·렌트 관리하기' 서비스 내 '비용처리 계산기' 기능을 새롭게 활용할 수 있다. 개인사업자 고객들은 이 기능을 통해 세무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월 납입금 변동 사항도 편리하게 비교 가능하다. 또 복잡한 항목별 비용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리스·렌트 고객들이 여러 채널에서 확인해야 했던 다양한 정보를 모바일 앱 하나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도록 ‘내 리스·렌트 관리하기 서비스’를 개발했다"며 "다양한 영역에서 고객이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itsdoha.k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