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서울어린이대공원서 ‘읏맨 인싸되기 프로젝트’ 진행
증권·금융
입력 2019-04-03 17:08:03
수정 2019-04-03 17:08:03
이아라 기자
0개

OK저축은행은 4월 5일부터 7일까지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읏맨 인싸되기 프로젝트’를 열고 다채로운 야외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읏맨’은 지난해 7월 이후 TV, 영화관, 유튜브 등 OK저축은행 광고를 통해 알려졌으며,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거리로 나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3일 간 열리는 이번 ‘읏맨 인싸되기 프로젝트’ 행사는 서울어린이대공원 열린 무대 및 중앙로 일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장에서는 서울어린이대공원 벚꽃축제를 찾은 시민들을 대상으로 ‘읏맨과 함께 폴라로이드 추억 담기’ 이벤트를 비롯해 읏맨 사진을 찍어 공유하는 ‘읏맨 해시태그 이벤트’ 등을 선보인다. 그중 해시태그 이벤트의 경우,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읏맨이 담긴 사진을 해시태그(#벚꽃인싸_ㅇㅈ이벤트)와 공유한 시민들에게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행사 기간 중 매일 오후 2시, 3시, 4시에는 ‘읏맨 인형탈 커버댄스’ 공연과 싱어송라이터들의 버스킹을 진행한다.
‘읏맨 인싸되기 프로젝트’ 관련 상세 행사 일정 및 정보는 읏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아라기자 ara@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교육청, 유치원생활기록부 기재요령 관련 자료 활용 연수
- 2CJ프레시웨이, 외식업자 전용 온라인 식자재몰 ‘프레시엔’ 론칭
- 3SSG닷컴, '바로퀵' 거점 36곳으로 확대
- 4볼보차코리아, 쏘카와 ‘XC40 무료 시승 프로그램’ 운영
- 5HD현대重, 페루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LOI 체결
- 6KAI 개발 참여 425사업 5호기, 美서 발사 성공
- 7SK하이닉스, 장중 사상 첫 '60만닉스' 달성
- 8아모레퍼시픽 미쟝센, '샤인 유어 신' 글로벌 캠페인 전개
- 9박형준 부산시장, 지역 투자기업 찾아 '정책 애프터 서비스'
- 10현대자동차, '하이테크 탤런트 트랙' 지원자 모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