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TM,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30회 연속 홈쇼핑 완판 달성

뷰티마스터 조성아가 론칭한 홈쇼핑 브랜드 조성아TM은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이 홈쇼핑 30회 연속 완판을 기록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 2일 밤 현대홈쇼핑을 통해 진행한 최신 모델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도 첫 방송부터 완판을 달성했다. 해당 방송에서 1만2,900세트를 판매해 목표 대비 112%의 판매량을 올렸다.
이 제품은 뷰티마스터 조성아의 30년 비결을 바탕으로 선보인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의 시즌3 제품이다. 캡슐라이징 공법과 아티스트 감성을 담은 초극세 S자 브러시가 용기에 결착한 특허 용기를 사용했다.
제품에는 ‘마린 알개(Marine Algae)’를 콜라겐으로 감싼 슈퍼 마린 콜라겐 캡슐 40,000ppm과 아쿠아씰, 아쿠아리시아, 아쿠아필린으로 구성된 ‘아쿠아 트로이카’, 강력한 수분 보유력을 자랑하는 아프리카 사막 식물 성분 등 보습 성분이 다량 함유됐다.
조성아TM 관계자는 “첫 방송부터 완판을 기록한 신제품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은 땀, 피지, 물에 강하며 높은 커버력과 빠른 수분 충전 효과 등으로 38시간 동안 무너질 틈 없는 베이스를 연출할 수 있는 점이 고객으로부터 큰 호응을 받은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조성아TM의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은 서울 중구 명동에 있는 조성아뷰티 셀렉샵 1호점, 2호점 및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 enews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세훈 서울시장 “10·15 대책 대폭 수정해야”
- 국토부, 올해 동계 항공편 운항 일정 확정…국제선 회복세 뚜렷
- 자립준비청년 정신건강 진료 5년간 30% 증가…구조적 관리 필요
- 日, 트럼프 방일 시 美와 조선업 협력각서 체결 조율
- 최선희 北 외무상, 러시아·벨라루스 방문…북미 정상 만남 불발되나
- 국내 유통 CEO들 한자리에…APEC서 글로벌 네트워크 강화
- 李대통령, 아세안 참석차 말레이 향발…정상외교 슈퍼위크 시작
- 현대건설, '국내기업 최초' 美 대형원전 프로젝트 수행계약 체결
- 동해 심해 가스전 사업, 정부 제동 가능성…BP 우선 협상 논란 확산
- 기후변화에 자취 감춘 중·대형 고등어…수입산 비중 확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천시, ‘제2회 김천김밥쿡킹대회’ 우승 김밥 축제 현장 출시
- 2영천시, ‘전국 이마트 소비자와 함께하는 영천포도 축제’ 개최
- 3'2025 해오름동맹 시립예술단 합동공연’ 내달 경주‧울산서 개최
- 4포항시, 산업 전환기 속 ‘맞춤형 일자리 정책’으로 고용 안정 견인
- 5세계로 향한 시간의 문을 열다…APEC 정상회의로 여는 ‘두 번째 전성기’
- 6김천시, 황산 어린이 그림 공모전 시상식 및 전시회 개최
- 7한국수력원자력, 건설원전 기자재 공급사와 상생협력 강화
- 8박희승 의원 "의료기기 이상사례 급증…피해구제제도 도입해야"
- 9"아직 열두 척의 배가 남아있다"…보성군, 이순신 장군 정신을 붓으로 잇다
- 10김철우 보성군수 "보성 열선루, 역사 문화 중심지로 만들 것"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