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크로넨버그1664 블랑' 패키지 리뉴얼
경제·산업
입력 2019-08-08 15:08:57
수정 2019-08-08 15:08:57
문다애 기자
0개

프랑스 밀맥주 ‘크로넨버그1664 블랑’(이하 1664블랑)이 국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기 위한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하이트진로는 ‘1664블랑’의 패키지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8일 밝혔다. 1664블랑은 브랜드 디자인 통일성을 위해 병 제품과 같은 형태의 캔 리뉴얼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이번 리뉴얼은 1664블랑 특유의 산뜻함과 밀맥주의 부드러움을 더욱 강조하고자 1664블랑의 메인 칼라인 블루와 부드러움을 연상시키는 화이트를 조화롭게 디자인함으로써 시각적 대비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문다애기자 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온·SK엔무브 합병 완료…글로벌 배터리 경쟁력 강화
- 전국 평균 휘발유값 1666원…3주 만에 오름세
- 비트코인 '업토버' 끝났다…7년만에 첫 '10월 월간 하락'
- 로레알파리-미야오, 'HELLO KITTY, BYE DAMAGE' 캠페인 공개
- NDC 전환 가속에 중소 부품업계 ‘생존위기’…“속도보다 수용성 고려해야”
- ‘AI 투자’가 갈랐다…빅테크 3분기 실적 명암
- ‘런베뮤’ 20대 직원 과로사…현장선 여전히 "오픈런”
- [위클리비즈] “단돈 5000원에 플리스를?”…다이소, 월동준비 핫플 등극
- SK에코플랜트 김영식 내정…“건설 DNA 바꾼다”
- 삼성SDI, BMW ‘맞손’…“화재 위험 없는 차세대 배터리 개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SK온·SK엔무브 합병 완료…글로벌 배터리 경쟁력 강화
- 2전국 평균 휘발유값 1666원…3주 만에 오름세
- 3비트코인 '업토버' 끝났다…7년만에 첫 '10월 월간 하락'
- 4로레알파리-미야오, 'HELLO KITTY, BYE DAMAGE' 캠페인 공개
- 5‘AI 투자’가 갈랐다…빅테크 3분기 실적 명암
- 6NDC 전환 가속에 중소 부품업계 ‘생존위기’…“속도보다 수용성 고려해야”
- 7외국인 환전업자 10명 중 9명 중국인…위안화 환전은 2%
- 8‘런베뮤’ 20대 직원 과로사…현장선 여전히 "오픈런”
- 9사망보험금, 생전 연금처럼 받는다…유동화 본격 시행
- 10'맛과 나눔이 함께한 축제' 남원국제드론제전 훈훈한 마무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