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블리, 블리블리 6주년 이벤트 성황…일매출 29억원 달성
경제·산업
입력 2019-10-30 18:07:23
수정 2019-10-30 18:07:23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패션∙뷰티기업 부건에프엔씨가 운영하는 브랜드 임블리 블리블리가 브랜드 론칭 6주년을 기념한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 결과 하루 만에 29억원 매출을 달성했다고 30일 밝혔다.
올해 6주년 이벤트는 지난 28일 진행됐으며 단 하루 24시간 열린 이벤트임에도 불구하고 누적 거래 건 수 3만 5천 건, 누적 매출액 29억원을 돌파하는 결과를 낳았다. 한편 임블리, 블리블리 브랜드는 지난 26~27일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열린 ‘블리마켓’ 오프라인 행사에서 2억원이 넘는 매출을 거둔 바 있다./문다애기자 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세븐일레븐, 겨울 먹거리·방한용품 강화…동절기 수요 공략
- BBQ, 뉴욕 ‘원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 광고 송출
- 신세계면세점, ‘디올 뷰티’ 메가 팝업 인천공항점 오픈
- 쿠팡, 안동시와 MOU 체결…지역 소상공인 온라인 진출 도와
- 풀무원푸드머스, ‘어린이 식생활 개선 토크쇼’ 성료
- 한화 건설부문, '한화포레나 울산무거' 본격 분양
- STX·삼원중공업·한국해사기술 컨소시엄, 페루 해양조사선 건조 계약
- 롯데멤버스, 롯데리조트와 ‘엘포인트 플렉스데이’ 할인 진행
- GS리테일 봉사단 ‘GS나누미’, 서울 아동복지센터서 나눔 활동
- 수협·오리온, 수산물 가공 합작법인 설립 계약 체결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세븐일레븐, 겨울 먹거리·방한용품 강화…동절기 수요 공략
- 2BBQ, 뉴욕 ‘원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 광고 송출
- 3신세계면세점, ‘디올 뷰티’ 메가 팝업 인천공항점 오픈
- 4전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제1회 ‘XR Future Connect’ 세미나 개최
- 5SK증권, '한국 1형 당뇨병 환우 지원' 위해 임직원 기부금 전달
- 6쿠팡, 안동시와 MOU 체결…지역 소상공인 온라인 진출 도와
- 7풀무원푸드머스, ‘어린이 식생활 개선 토크쇼’ 성료
- 8한화 건설부문, '한화포레나 울산무거' 본격 분양
- 9STX·삼원중공업·한국해사기술 컨소시엄, 페루 해양조사선 건조 계약
- 10롯데멤버스, 롯데리조트와 ‘엘포인트 플렉스데이’ 할인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