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 링거워터 ‘링티’ 中 진출… 세계 최대 e커머스 시장 출사표
증권·금융
입력 2019-11-18 14:17:06
수정 2019-11-18 14:17:06
이소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소연기자] 퓨쳐스트림네트웍스(이하 FSN) 해외사업 전담법인 FSN ASIA는 링거워터 주력제품 ‘링티’가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티몰(타오바오몰) 입점을 위한 막바지 절차를 진행 중이라고 18일 밝혔다.
FSN ASIA는 현재 예하 중국 법인 북경카울리오블리스와 함께 ‘링티’의 현지화 전략을 목적으로 별도 브랜드명 및 프랜차이즈 개발 등 각종 마케팅 전략 수립에 돌입한 상황이다. FSN ASIA는 ‘링티’의 티몰 입점과 함께 사이트 내 별도 브랜드관을 오픈하고, 이후 추가적으로 중국 주요 온라인 쇼핑몰 및 홈쇼핑 진출도 함께 추진해가며 전방위 미디어커머스 마케팅에 돌입한다는 계획이다. 조창현 FSN ASIA 대표는 “중국은 전통적으로 건강 음료에 대한 선호가 높고, 대도시 젊은층을 중심으로 카페인이 없는 새로운 건강 음료에 대한 수요가 성장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이 같은 환경에서 ‘링티’는 젊은층 니즈에 특히 부합하는 제품인 만큼 향후 성공적인 마케팅을 통해 한국 시장보다 더 높은 매출 성장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록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링거워터 ‘링티’의 해외 진출과 관련해 회사 관계자는 “FSN ASIA는 중국 및 주요 아시아 국가별로 구축된 현지 선도 디지털 마케팅 자회사의 마케팅 전문성을 결합해 링거워터 링티의 지속적인 해외시장 확대 공략에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 /wown9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업비트·빗썸, 3분기 '어닝 서프라이즈'…4분기 전망은 '안갯속'
- 차기 금투협 회장 ‘3파전’…코스피 5000 이끌 적임자는
- 'AI 거품론'에 코스피 3900 붕괴…"검은 금요일"
- 결제 즉시 현장서 리뷰·적립…네이버페이 ‘커넥트’ 출시
- 속도조절에도 불붙은 빚투…반대매매 주의보
- KB국민카드, 제1회 'KB 알레그로 정기연주회' 성료
- BNK부산은행, ‘수영구 사랑의 집 고쳐주기’ 발대식 개최
- 코람코자산운용, 김태원·윤장호 각자 대표체제 출범
- 제일기획, 안정적 실적 지속 전망…목표가 유지-한화
- 정종표 DB손해보험 대표, 제51회 국가품질경영대회 '철탑산업훈장' 수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독 정상회담…李대통령 “분단 극복 경험 공유해달라”
- 2업비트·빗썸, 3분기 '어닝 서프라이즈'…4분기 전망은 '안갯속'
- 3안동병원, 의료계 최초 '면접 없는 채용'…신규 간호사부터 적용
- 4크리스마스 케이크가 50만원?…편의점엔 4000원짜리 '가격 양극화'
- 5"연말 여행 떠나요"…항공업계 '블프' 맞아 특가 이벤트 진행
- 6이재명 대통령, G20서 ‘AI 시대 국제협력’ 비전 제시 예정
- 7삼성바이오로직스, 24일 변경상장…삼성에피스홀딩스 분리
- 8한-필리핀 해양대화…"해상 초국가범죄 공동 대응"
- 9SSG닷컴, 해수부 주관 ‘대한민국 수산대전’ 참가
- 10'청정 갯벌의 선물'…보성군, 제21회 벌교꼬막축제 개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