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공감 콘텐츠 인기, OK저축은행 “페이스북 팔로워 30만↑"
증권·금융
입력 2020-05-27 15:55:07
수정 2020-05-27 15:55:07
유민호 기자
0개

[서울경제TV=유민호기자] OK저축은행은 페이스북 팔로워 수가 30만명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돌파로 OK저축은행은 업계 최다 팔로워를 확보했다. OK저축은행 페이스북은 특색 있는 콘텐츠를 끊임없이 자체 생산하며, 고객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단 평가다. 일상에서 충분히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가 인기를 끌고 있다.
페이스북에는 △회사생활을 드라마 형식으로 재미있게 풀어낸 ‘OK인사이드’ △입출금이 자유로운 OK대박통장을 일상으로 풀어낸 ‘하루면 OK’ △생활 속 유쾌한 절약 꿀팁을 제공하는 ‘OK짠내 꿀팁’ △트렌드 및 시즌 이슈를 반영한 유머 ‘OK읏기지’ 등을 연재 중이다.
또 매달 마지막 주에 캐릭터 ‘읏맨’ 굿즈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하고 있다. 다음 달 7일까지 OK저축은행 페이스북에서는 ‘읏맨 쿠키세트’를 전달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더 재미있고 톡톡 튀는 콘텐츠, 공감과 참여를 끌어내는 다양한 콘텐츠로 즐거움은 물론 실용적인 정보까지 제공해 업계 최고의 페이스북 채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you@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동양·ABL 품은 우리금융, 분기 1조 클럽 기대
- BNK 회장 선임 '깜깜이'…경고장 날린 금감원
- 불장에 빚투도 역대급…4년만에 24조원 돌파
- 영우디에스피, 'SEDEX 2025' 참가…반도체 관련 솔루션 공개
- 미래에셋운용, ‘TIGER 미국S&P500 ETF’ 개인 누적 순매수 5조원 돌파
- 티로보틱스, 'SEDEX 2025' 참가…유리기판 진공 이송 로봇 공개
- 케이지에이, 코윈테크·탑머티리얼과 합동 IR 진행
- 9월 자동차보험 손해율 93.1…전년比 7.3%↑
- 신한투자증권, ‘처음ISA’ 서비스 가입고객 5000명 돌파
- 하나카드, ESG 일환 '하나로 연결된 아이들의 마음' 사업 실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출렁다리 254개 시대...지역관광, 다리만 놓고 끝났나
- 2이천쌀문화축제, “쌀로 잇는 즐거움”...22일 개막
- 3해리농협 천일염가공사업소, 코스트코 매장 입점 기념식 개최
- 4김병전 부천시의회 의장, 지역 미식 산업 활성화 캠페인 참여
- 5인천관광공사, 경찰·기업과 함께 치안산업 혁신 기술 선보여
- 6삼성전자 ‘XR 헤드셋’ 베일 벗었다…“멀티모달 AI로 혁신”
- 7‘시흥 교량 붕괴’ SK에코플랜트·계룡건설 영업정지 6개월
- 8동양·ABL 품은 우리금융, 분기 1조 클럽 기대
- 9HD현대·한화오션, APEC서 K조선 알린다…수주 총력
- 10현대차, 印 상장 1년…현지 경쟁 ‘격화’에 전략 강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