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공감 콘텐츠 인기, OK저축은행 “페이스북 팔로워 30만↑"
증권·금융
입력 2020-05-27 15:55:07
수정 2020-05-27 15:55:07
유민호 기자
0개

[서울경제TV=유민호기자] OK저축은행은 페이스북 팔로워 수가 30만명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돌파로 OK저축은행은 업계 최다 팔로워를 확보했다. OK저축은행 페이스북은 특색 있는 콘텐츠를 끊임없이 자체 생산하며, 고객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단 평가다. 일상에서 충분히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가 인기를 끌고 있다.
페이스북에는 △회사생활을 드라마 형식으로 재미있게 풀어낸 ‘OK인사이드’ △입출금이 자유로운 OK대박통장을 일상으로 풀어낸 ‘하루면 OK’ △생활 속 유쾌한 절약 꿀팁을 제공하는 ‘OK짠내 꿀팁’ △트렌드 및 시즌 이슈를 반영한 유머 ‘OK읏기지’ 등을 연재 중이다.
또 매달 마지막 주에 캐릭터 ‘읏맨’ 굿즈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하고 있다. 다음 달 7일까지 OK저축은행 페이스북에서는 ‘읏맨 쿠키세트’를 전달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더 재미있고 톡톡 튀는 콘텐츠, 공감과 참여를 끌어내는 다양한 콘텐츠로 즐거움은 물론 실용적인 정보까지 제공해 업계 최고의 페이스북 채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you@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우건설, '용인 푸르지오 원클러스터파크' 분양 중
- 2LG화학, 임직원 마음 모아 어린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
- 3현대자동차, 2년 연속 美 IIHS 충돌평가 ‘가장 안전한 차’ 최다 선정
- 4카카오메이커스, ‘2025 메이커스 연말 결산 리포트’ 공개
- 5LS전선, 케이스톤파트너스 풋옵션 소송에 반소
- 6에어프레미아, 기단 확충·정비 고도화…"운항 안정성 개선"
- 7티웨이항공, 인천-시드니 노선 취항 3주년 순항
- 820회 맞은 SKT 최우수 협력사 시상식…“드림팀으로 다시 뜁니다"
- 9KT그룹, 희망나눔인상에 은둔청년 사회 복귀 돕는 ‘안무서운회사’ 선정
- 10트럼프 "美해군 새 프리깃함 사업 한화와 협력"…'마스가' 탄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