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트러스트그룹, 4050 도전 담은 유튜브 채널 ‘점프업TV’ 개설
배우 이훈과 그룹 직원들 참여

[서울경제TV=유민호기자] J트러스트그룹(JT캐피탈·JT친애저축은행·JT저축은행)은 새 유튜브 채널 ‘점프업TV’를 개설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채널은 4050 남성이 지금껏 가장의 책임을 다하느라 하지 못했던 로망을 실현하는 도전 버라이어티로 콘셉트를 잡았다. 기존에 있던 ‘J TRUST’ 채널은 각 계열사 상품 정보 및 사회공헌 활동 등에 대한 내용을 다룬다.
점프업TV는 J트러스트그룹의 광고 모델인 배우 이훈씨와 그룹 직원이 함께 출연해 새로운 것을 배우고 도전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채널명에도 도전과 배움으로 한 단계 성장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처음 공개된 영상은 ‘본격 손 소독제 가내수공업! 스케일 높게 1,000 만들기 가즈아~!’다. 영상에서 배우 이훈씨와 그룹 직원들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손 소독제를 함께 만들고, 제작된 손 소독제 1,000여개를 지역사회에 기부했다.
또 J트러스트그룹이 2016년부터 업계 최초로 진행 중인 반려견 마케팅의 장점을 살려 ‘반려견 셀프 미용 도전’, ‘반려견 소독제 만들기’ 등 영상을 잇따라 선보였다. 앞으로 4050세대를 비롯한 전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점프업TV를 통해 제공할 계획이다.
J트러스트그룹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고객과 대면 접촉이 줄어들고 있는 것은 물론, 저축은행 업계에서 유튜브 채널을 통한 소통의 중요성이 갈수록 커지고 있어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점프업TV를 개설하게 됐다“고 말했다. /you@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바이낸스 고팍스 인수 가시화…코인 거래소 판도 바뀌나
- “스타벅스 말고 올리브영”…상권의 ‘앵커’가 바뀌고 있다
- “벌점 42점 한 번에”…불성실공시법인 지정된 부실 상장사
- 하나금융, 5년간 100조 투입…금융 대전환 선봉에
- 10만전자·50만닉스 눈앞…투톱 시총 1000조 시대 여나
- 원자력 르네상스 온다…한화운용 원자력 ETF 수혜 전망
- [부고] 선창훈(한양증권 자본시장1부 상무)씨 부친상
- 코아스, 부실기업만 골라 출자? 수상한 투자 행보
- 케이쓰리아이, '재팬 IT 위크' 참가…글로벌 시장 공략 본격화
- 대진첨단소재, 37년 경력 전문가 '김기범 신임 대표이사' 선임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성군, 황룡강 가을꽃축제 '대박'...지역 경제·문화 활력 UP
- 2IWPG 원주지부, 평화공감 좋은말 캠페인 진행
- 3스타벅스, 패션 플랫폼과 손잡고 고객 접점 넓힌다
- 4한국마사회, 부패방지 및 규범준수 경영 인증 3년 연속 유지
- 5한국마사회, 경주마 유전능력평가 서비스 '마이K닉스' 시행
- 6세븐일레븐, 한부모가족 응원 위한 2025 모두하나대축제 참여
- 7GS25, ‘건강기능식품’ 흥행 가도…’밀리언셀러 등극 눈앞’
- 8LG, '디오스 AI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 출시
- 9SKT, 국제사회와 책임 있는 AI 논의 확대
- 10쿠팡, 가을맞이 ‘세일 페스타’…15개 카테고리 6만여개 상품 선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