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타격 맞은 아모레퍼시픽, 2분기 영업익 67% ↓
경제·산업
입력 2020-07-31 16:31:00
수정 2020-07-31 16:31:00
문다애 기자
0개

설화수는 중국에서 상반기 광군제로 불리는 6.18 쇼핑 행사에 참여했다. 이를 통해 ‘자음생 에센스’ 중심의 고가 안티에이징 제품 판매가 확대되며 온라인 채널에서 고성과를 달성했다. 프리미엄 브랜드는 라네즈가 아세안 시장을 대상으로 ‘라자다 슈퍼 브랜드데이’ 행사에 참여하는 등 디지털 채널 성장 기반을 강화했다. 라네즈와 마몽드는 아세안에서의 멀티브랜드숍 입점을 확대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OIL, 2025 서울사회복지 걷기대회 후원
- [시승기] “야생마 아닌 적토마”…한 층 더 세련된 ‘아이오닉 6 N’
- ‘무용지물’ 확률 표시제… 해외 게임사 위반 비중 70%
- 에이블리 4910, '러닝 상품 거래액 급증'에 전용관 신설
- "K-컬쳐 배움터"…신세계百, 아카데미 본점 헤리티지 담아 재탄생
- "마약 관리 안하냐" 트럼프 행정부, 콜롬비아 대통령 일가 제재
- 美 셧다운에 끊긴 군인 급여…민간 기부금 받아 분배
- 트럼프, 中 견제할 '황금 함대' 개발 추진
- 교황 레오 14세, 미·캐나다 갈등에 이례적 우려 표명
- 트럼프, '마약 차단' 명분으로 베네수엘라 등 압박 강화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S-OIL, 2025 서울사회복지 걷기대회 후원
- 2“야생마 아닌 적토마”…한 층 더 세련된 ‘아이오닉 6 N’
- 3하나금융, 이사회 소비자보호위원회 신설…"전면적 쇄신 이룰 것”
- 4金 폭락에 개미 패닉…“지금이 오히려 기회”
- 5‘무용지물’ 확률 표시제… 해외 게임사 위반 비중 70%
- 6에이블리 4910, '러닝 상품 거래액 급증'에 전용관 신설
- 7"K-컬쳐 배움터"…신세계百, 아카데미 본점 헤리티지 담아 재탄생
- 8김철우 보성군수, '제1회 열선루 이순신 축제' 통해 군민 화합과 희망의 메시지 전파
- 9일본은행, 내주 기준금리 동결 전망…정권과의 조율 필요성 제기
- 10여수 수산업, 다시 닻 올리다…대형트롤 ‘307해운호’ 진수식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