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타격 맞은 아모레퍼시픽, 2분기 영업익 67% ↓
경제·산업
입력 2020-07-31 16:31:00
수정 2020-07-31 16:31:00
문다애 기자
0개

설화수는 중국에서 상반기 광군제로 불리는 6.18 쇼핑 행사에 참여했다. 이를 통해 ‘자음생 에센스’ 중심의 고가 안티에이징 제품 판매가 확대되며 온라인 채널에서 고성과를 달성했다. 프리미엄 브랜드는 라네즈가 아세안 시장을 대상으로 ‘라자다 슈퍼 브랜드데이’ 행사에 참여하는 등 디지털 채널 성장 기반을 강화했다. 라네즈와 마몽드는 아세안에서의 멀티브랜드숍 입점을 확대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해양·관광·수산식품 융합 축제 '2025 해양수산문화 엑스포' 19일 개막
- 최수연 네이버 대표, 유엔 글로벌 콤팩트 이사 선임
- S-OIL, AI∙빅데이터 활용 주유소 경영혁신 앞장
- 티웨이항공, 소노호텔앤리조트와 특가 프로모션 진행
- CJ대한통운, 당근마켓과 중고거래 배송 맞손
- SK온, R&D 현장서 답 찾는다…“산학협력, 동반성장의 시작”
- 카카오모빌리티상생재단, ‘2025 도로 위 히어로즈’ 시상식 성료
- 고려아연 온산제련소, 울산시와 장애인 복지시설 봉사활동
- 현대건설, 뉴질랜드서 하이엔드 주택 개발사업 나선다
- 금호타이어, 기아 ‘PV5’에 신차용 타이어 공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해양·관광·수산식품 융합 축제 '2025 해양수산문화 엑스포' 19일 개막
- 2최수연 네이버 대표, 유엔 글로벌 콤팩트 이사 선임
- 3S-OIL, AI∙빅데이터 활용 주유소 경영혁신 앞장
- 4티웨이항공, 소노호텔앤리조트와 특가 프로모션 진행
- 5CJ대한통운, 당근마켓과 중고거래 배송 맞손
- 6SK온, R&D 현장서 답 찾는다…“산학협력, 동반성장의 시작”
- 7카카오모빌리티상생재단, ‘2025 도로 위 히어로즈’ 시상식 성료
- 8고려아연 온산제련소, 울산시와 장애인 복지시설 봉사활동
- 9현대건설, 뉴질랜드서 하이엔드 주택 개발사업 나선다
- 10금호타이어, 기아 ‘PV5’에 신차용 타이어 공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