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라웨어, ‘아이들프린세스’ 국내 정식 출시

증권 입력 2020-09-17 14:03:30 배요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인프라웨어는 미소녀 방치형 RPG(역할수행게임) ‘아이들프린세스’를 국내 정식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아이들프린세스는 인프라웨어 자회사 아이앤브이게임즈가 개발하고 인프라웨어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서비스하고 있다. 지난달 26일 시작한 사전예약은 누적 모집인원 90만명을 돌파했다.


플레이어(아빠)는 이세계(정령세계)에서 만난 정령 여왕의 딸 ‘오를레아’와 함께 40여종의 다양한 정령들을 수집, 육성하며 오염된 세상을 정화한다. ‘육성 RPG’와 ‘방치형 전투’가 결합된 컨셉으로 화제를 모았다. 각각의 정령들마다 다른 속성과 감정선을 보유하고 있어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인프라웨어는 아이들프린세스 정식 출시를 기념해 홍보모델인 배우 김소혜와 TVC(TV 광고)를 비롯해 서울 주요 지하철 역내 광고 등을 통해 대대적인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17일 오후 12시에는 아이들프린세스 OST 앨범 <Idle Princess O.S.T x 김소혜>를 멜론, 지니뮤직, 벅스, 소리바다, 애플뮤직 등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18일 21시에는 전문 코스프레팀인 RZ COS의 나리짱이 게임 전문 미디어 플랫폼 트위치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원스토어에서도 게임 출시일인 17일을 기념해 크리스마스 D-100일 이벤트, 18일부터 원스토어 선정 게임 할인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해석 아이앤브이게임즈 대표이사는 “아이들프린세스 사전예약에 참가해주신 분들이 많아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해 3개의 서버를 동시에 오픈했다”며 “게임 출석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하는 등 유저들이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정식 서비스 이후 월 2회 신규 정령을 업데이트할 계획”이라며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유저들과 긴밀히 소통하며 최고의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배요한 기자 증권팀

byh@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