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맞춤 파운데이션 서비스 ‘베이스 피커’ 출시

산업·IT 입력 2021-04-07 17:05:29 문다애 기자 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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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아모레퍼시픽]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맞춤형 파운데이션쿠션 제조 서비스 ‘베이스 피커(BASE PICKER)’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베이스 피커를 활용하면 20단계 밝기와 5가지 톤으로 구성한 총 100가지 베이스 메이크업 색상 중에서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를 찾을 수 있다이는 아모레퍼시픽이 카이스트와 함께 3년여간 고객의 피부톤과 파운데이션 색상을 연구해 개발한 것이다고객은 100가지 컬러와 더불어 2가지 텍스처, 2가지 제품 타입을 추가로 선택해 맞춤형 파운데이션쿠션 제품을 제조 및 구매할 수 있다.

 

서울시 성동구 아모레성수에서 선보인 베이스 피커’ 서비스 현장에서는 카이스트 특허 기술을 탑재한 피부톤 측정 프로그램과 메이크업 전문가의 상담을 제공한다고객은 본인의 피부에 적합한 컬러와 제형을 선택하고즉석에서 만든 맞춤형 파운데이션쿠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아모레퍼시픽이 특허 출원한 제조 로봇은 현장에서 빠르고 위생적인 공정으로 개인 맞춤화된 제품을 생산한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여러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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