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코스메틱, 中 인기 마스크팩 2종 리뉴얼
증권·금융
입력 2021-07-19 09:21:38
수정 2021-07-19 09:21:38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제이준코스메틱(제이준)이 중국내 인기 제품인 마스크팩 2종을 리뉴얼하고 중국시장 점유율 확대에 나선다
제이준은 ‘블랙 물광 마스크’와 ‘인텐시브 마스크’ 2종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기존 클렌징폼-에센스-마스크팩과 같이 3 STEP으로 구성된 ‘블랙 물광 하이드로 마스크’와 ‘인텐시브 블루밍 마스크’에서 마스크팩 부분만 별도의 단품으로 구성해 1 STEP으로 출시된다.
기존 3 STEP 제품은 체계적인 올인원 케어 제품으로 사용하기 편리했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한 셀프 홈케어를 고려해 1STEP으로 제품을 간소화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블랙 물광 하이드로 원스텝 마스크’는 제주산 소수와 8중 히알루론산이 주 성분으로 구성됐다. ‘인텐시브 블루밍 원스텝 마스크’는 벚꽃추출물(세룰라타벚나무꽃추출물)과 4가지 식물성 오일이 함유됐고, 시트 또한 자연 유래의 환경친화적 소재인 텐셀 시트로 개선했다고 회사측은 덧붙였다.
제이준 관계자는 “현재 중국 화장품 시장은 MZ세대를 중심으로 가성비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며 “이번 리뉴얼 제품은 최근 판매가 급증하고 있는 슬리핑 팩과 함께 중국 MZ세대의 취향과 성향을 반영해 가성비와 성분을 모두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5대 은행 부실채권 5조 육박…고금리 장기화 여파
- “따뜻한 겨울”…계절 특수 못 누리는 패딩·난방株
- 예금자보호한도 1억원 상향…‘머니무브’ 어디로
- 신한은행, 주거위기청년 지원을 위한 상생공간 ‘청년, 공간’ 개소
- KB국민은행, 해양생태계 보호를 위한 바다숲 2호 조성
- 産銀, Next 100 포럼 세미나…첨단 전략 산업 육성 논의
- 나스미디어, ‘구글 마케팅 플랫폼’ 리셀러 선정
- 제론셀베인, ‘PDRN KOL meeting’ 개최
- 헥토파이낸셜, 열매컴퍼니 STO 결제 솔루션 제공
- 세니젠, 박정웅 대표 자사주 추가 매입…"주주가치 제고"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동연, 스페인 마드리드 이사벨 디아스 아유소 주지사 만나… 협력 논의
- 2잇단 화재에 파업 가능성까지..포스코, 대내외 리스크에 위기감 ‘고조’
- 3아라소프트, '카메룬 전자정부 역량 강화' 연수 진행
- 4“분양권 손피거래땐 양도가액에 합산”…세금폭탄 주의
- 5HD현대, 임원인사 실시…부사장 5명 등 29명 승진
- 6“원가율 오른다”…수익 못 보는 중견건설사 ‘한숨’
- 75대 은행 부실채권 5조 육박…고금리 장기화 여파
- 8“따뜻한 겨울”…계절 특수 못 누리는 패딩·난방株
- 9예금자보호한도 1억원 상향…‘머니무브’ 어디로
- 10GS리테일, ‘세대교체’…오너가 4세 허서홍 유력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