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랭크버거, ‘싱어게인3 TOP7’ 콜라보레이션 광고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4-01-22 15:22:13
수정 2024-01-22 15:22:13
정의준 기자
0개
프랭크에프앤비의 수제버거 프랜차이즈 프랭크버거가 ‘싱어게인3’ TOP7 소수빈, 홍이삭, 이젤, 추승엽, 리진, 강성희, 신해솔과 함께하는 콜라보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싱어게인3’는 지난 18일 TOP7 최종결승전을 진행했다. 결승전에 앞서 프랭크버거는 TOP 7과 협업을 통해 인기 신메뉴 ‘더블비프치즈버거’의 특징인 순쇠고기 패티와 치즈의 조화로움을 ‘싱어게인 잇어게인’이라는 키워드를 활용해 TOP7 참가자들의 케미가 터지는 광고를 제작했다.
특히 본방에서 볼 수 없었던 TOP7의 ‘더블비프치즈버거’ 같은 풍성한 화음의 광고는 결승전 당일부터 온에어되어 다양한 매체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프랭크버거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광고는 ‘싱어게인3’ 팬덤을 타킷으로 브랜드와의 친밀감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기획했다”며 “2024년 수제버거 No.1 브랜드로서 성장의 한 해로 삼은 만큼 싱어게인 제작 취지인 숨겨진 아티스트들의 성장과 뜻을 같이해 이번 광고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올해는 다양한 소비자 중심의 마케팅을 통해 수제버거 No.1 브랜드로서 입지를 확고히 할 다양한 마케팅을 준비를 하고 있으니 기대해도 좋다”고 덧붙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플랜코리아, ㈜아이젠파마코리아와 함께 캄보디아 스퉁트렝 지역 학교 지원
- 온작, 올인원 육수스틱 ‘황금육수’ 출시
- 일리카페, 네스트 호텔과 콜라보…'일리 스위트룸' 출시
- [의학 상식] 유행하는 독감, 빠른 예방접종 필요
- 현대큐밍, 신체 부위별 7존 설계 숙면 토퍼 매트리스 출시
- 라임라잇 어패럴, 성수동에서 첫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오픈
- 여신티켓, AI 피부진단 서비스 ‘피부연구소’ 론칭 이벤트 진행
- 알록, 고주파 리프팅 ‘올트라올라(ULTRA OLLA)’ 출시
- 영화 ‘Bird's Eye View’, 워싱턴 D.C. 국제영화제 최우수 프로듀서상 수상
- ㈜에이치투메디, 신제품 출시…스킨케어 루틴 완성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포커스에이치엔에스, 중동 최대 보안장비 전시회 참가
- 2인천시 강화군, 농산물 택배비 60% 지원 추진
- 3인천시 계양구, 정기분 등록면허세 부과…31일 납부
- 4덴티움, ‘Dentex 2025’ 참가…맞춤형 통합 솔루션 제공으로 호평
- 5인천 옹진군, 서해 5도 정주생활지원금 인상
- 6LG디스플레이, 작년 영업손실 5,606억원… 적자 폭 축소
- 7인천시, 지역 공공건설 참여 확대 방안 논의
- 8인천시 미추홀구, 법률전문가 무료 상담 서비스 운영
- 9인천시, 공유경제 5개년 기본계획 수립
- 10부산항만공사, 올해 43명 안팍 신규직원 채용 계획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