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Deep FOCUS 고객패널’ 발대식 개최…“변화의 초점은 ‘고객’”

증권·금융 입력 2019-03-05 14:26:00 수정 2019-03-05 14:26:00 정훈규 기자 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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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는 2019년 고객패널 발대식을 서울 을지로 신한카드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신한카드의 ‘고객패널’ 제도는 고객 중심의 경영활동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소비자보호 관점으로 제도 및 업무를 개선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다. 2019년 고객패널은 신한카드의 올해 전략 방향인 ‘딥 포커스(Deep FOCUS)’에 맞춰 ‘딥 포커스 고객패널’로 명명했다. 딥 포커스는 카드업을 둘러싼 한계를 뚫어내기 위해 변화의 초점을 고객에 맞추고 회사의 체질 개선을 넘어 고객의 마음 속까지 들여봐야 한다는 의미다. 딥 포커스 고객패널은 20~50대까지 폭넓은 연령을 아우르는 신한카드 고객들로 구성된다. 고객의 입장에서 상품·서비스 경쟁력 분석, 디지털 신기술 시연 및 경험 공유, 업무 프로세스 점검 등 폭넓은 개선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고객의 시선으로 상품 및 업무 처리 과정을 개선해 고객 중심의 신한카드가 될 것”이라며 “특히 전통적인 카드 고객만의 시각에서 벗어나 신한카드가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모든 고객의 시선으로 현안들을 들여다볼 것”이라고 말했다. /정훈규기자 cargo29@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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