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봉구통닭’, 9일 신림역점 오픈…빙하살얼음맥주 이벤트 진행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봉구통닭’이 오는 9일 서울 관악구 신림역점을 오픈하면서 이곳에서 치킨을 구매하면 특허 받은 ‘빙하살얼음맥주’를 한 잔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빙하살얼음맥주는 유럽 전통 방식을 구현한 생맥주 추출 방법으로 봉구통닭의 본사 ㈜보고싶다가 별도 개발한 저온 숙성 장치를 통해 제조해 깊은 풍미를 내는 것이 특징이다. 상온의 생맥주를 급속 냉각기를 통해 따라내는 일반 생맥주와는 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
봉구통닭은 ‘올곧은 치킨’을 슬로건으로 건강한 맛과 이색적인 인테리어 콘셉트를 추구한다. ‘내 아이가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치킨’이라는 의미를 담아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겠단 의지가 정립된 시스템을 구축하고, 지난해 봉구통닭의 상표출원을 마쳤다.
봉구통닭의 인테리어와 외관 콘셉트는 1900년대 초 서구 문물이 들어온 서울의 분위기를 적용했다. 이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하고, 다양한 갤러리 작품을 더 해 ‘여유와 쉼이 있는 공간’을 만들었다.
프랜차이즈 관계자는 “봉구통닭은 그동안 많은 창업 문의가 있었지만, 철저한 브랜드 관리를 위해 가맹점 개설을 미뤄왔다”며 “이제 모든 준비를 마치고 국내 치킨시장에 당당히 1등 브랜드로 도약하겠다는 당찬 포부로 공식 론칭을 알리게 됐다”고 전했다. /인터넷뉴스팀 enews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 포티투닷에 2000억원대 추가 출자…"SDV 시장 정조준"
- 한미반도체, 하이브리드 본딩에 1000억 투자…"2027년 전용 장비 출시"
- 3년 만에 6배 '폭등'…테슬라, 비트코인 일찍 팔아 5조 놓쳤다
- 이차전지주, 국내 증시 수익률 1위…개인은 하락에 베팅
- 글로벌 완성차, 美 관세에 북미 생산 확대"
- 소비쿠폰 닷새 만에 신청률 72%…6.5조 원 지급
- 메타, 오픈AI 출신 자오셩자 수석과학자로 임명…“초지능 AI 이끈다”
- 尹 비상계엄 손해배상 판결, 광주 재판에 영향 주나
- 상반기 선박 매매시장 주춤…“보수적 매입 전략 필요”
- 美 시민권·H-1B 제도 규제 강화 전망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의무공개매수 도입하라" 목소리 높이는 소액주주들
- 2현대차, 포티투닷에 2000억원대 추가 출자…"SDV 시장 정조준"
- 3상반기 순익 10조 돌파한 4대 금융…마냥 웃을 수 없는 이유는?
- 4한미반도체, 하이브리드 본딩에 1000억 투자…"2027년 전용 장비 출시"
- 5신한운용, '글로벌탄소중립솔루션 펀드 환매주기' 단축
- 63년 만에 6배 '폭등'…테슬라, 비트코인 일찍 팔아 5조 놓쳤다
- 7이차전지주, 국내 증시 수익률 1위…개인은 하락에 베팅
- 8글로벌 완성차, 美 관세에 북미 생산 확대"
- 92025 정남진 장흥 물축제 화려한 개막…무더위 날리는 '물의 향연' 펼쳐져
- 10남원시립예술공연장 '청아원' 개관…"시립예술단 새 도약 발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