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2신도시 ‘우남퍼스트빌 더 테라스 동탄’ 8월 모델하우스 오픈

우남건설은 ‘우남퍼스트빌 더 테라스 동탄’을 분양한다고 25일 밝혔다.
우남퍼스트빌 더 테라스 동탄은 경기 동탄2신도시 택지지구 B13 블록에 들어선다.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4층, 전용면적 71㎡~84㎡, 총 238가구 규모다. 동탄2신도시 동탄대로에 바로 붙어있는 입지에다 모든 가구가 테라스로 구성된 특화설계를 적용했다.
우남퍼스트빌 더 테라스 동탄은 동탄 호수공원 인근에 들어선다. 단지 바로 앞에는 장지체육공원이 있고, 인근에 ‘워터프론트 콤플렉스’가 들어선다. 총 164만2,000㎡의 규모로 레저, 문화, 쇼핑, 주거시설이 어우러진 복합공간이다.
이 단지는 인근에 동탄2신도시를 가로지르는 동탄 1, 2호선 트램 정류장과 광역버스정류장 등이 있다. 경부고속도로 기흥 IC와 오산 IC, 용인서울고속도로와 연결되는 311번 지방도로도 있어 시내·외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단지 앞에 유치원과 초·중·고교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부터 500m 이내에 초등학교 3곳, 중학교 1곳, 고등학교 1곳이 문을 열 계획이다. 유치원은 현재 운영 중이다. 주변 학교가 모두 개교하면 단지에서 도보로 2분 이내에 통학할 수 있다.
우남퍼스트빌 더 테라스 동탄은 단지 명에서 알 수 있듯 다용도 휴식공간인 테라스가 전 가구에 적용되는 테라스하우스 단지다. 일부 가구는 ‘광폭 와이드 테라스’ 설계가 적용돼 작은 정원, 바비큐 파티, 미니캠핑장, 물놀이 공간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우남퍼스트빌 더 테라스 동탄의 모델하우스는 다음 달 중 오픈할 예정이다. 화성시 오산동 967-2620에 마련된다. /유민호기자 you@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GC인삼공사, 생명연과 오가노이드 공동연구
- [노란봉투법 국회 통과] “외국인 투자 15% 줄 것”...‘GM 철수설’ 재점화
- 한미 정상회담 D-1…‘마스가’ 카드로 철강관세 낮출까
- [노란봉투법 국회 통과] 석화 구조조정 갈 길 바쁜데…“골든타임 놓칠라”
- “디지털 무역 장벽 없애라”…압박 수위 높이는 美 빅테크
- ‘만년 4위’ 이마트24, 인도 진출…해외 확장 시험대
- GS건설, GS이니마 팔았다…신사업 발굴 본격화
- KGC인삼공사, 생명연과 MOU 체결…오가노이드 기반 기술 개발
- 비긴스 바이 정샘물, 투어스와 신규 캠페인 공개
- 가스공사, 상생결제 도입으로 공정경제 기반 조성 앞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