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생보감 서양탕국, 알테아 입점…글로벌 시장 공략 본격화

라이프&컬쳐 미디어 기업 ‘크리컬쳐에스’는 조선 개화기 최초의 커피 컨셉의 ‘서양탕국’이 글로벌 온라인 뷰티 시장에 진출했다고 31일 밝혔다.
크리컬쳐에스 측은 보라탕국에 이어 출시한 영생보감 브랜드의 프리미엄 다크 로스팅 커피 ‘서양탕국’을 선보임과 동시에 온라인 뷰티 플랫폼 ‘알테아’에 입점했다고 설명했다. 알테아는 한국 뷰티 상품을 B2C 역직구 방식으로 동남아 시장에 선보이는 플랫폼이다.
크리컬쳐에스는 “서양탕국의 알테아 입점 후 현재 인기리에 판매 중”이라며 “개화기 최초 커피인 ‘양탕국’ ‘가배’를 모티브 삼은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또 “특히 ‘서양 이방인에 의해 처음 들어온 귀한 탕’이라는 이미지를 어필하며 기존 커피 제품과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회사 관계자는 “서양탕국은 콜롬비아 원두를 사용해 깊고 진한 풍미가 일품”이라고 제품을 설명했다. 해당 제품은 냉온수 구분 없이 쉽게 녹는 분말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다. 기호에 따라 우유를 혼합해 라떼 형태로도 마실 수 있다.
크리컬쳐에스 관계자는 “너무 쓰거나 산미가 강한 시중 커피에 거부감을 갖고 있거나 테이크 아웃 커피 비용이 부담스럽고 매번 방문 주문하기 귀찮은 경우, 그리고 오리지날 커피 맛의 깊고 진한 풍미를 즐기고 싶을 때 서양탕국이 올바른 선택이 될 것”이라며 “향후 판로 확대를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여 글로벌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 /인터넷뉴스팀 enews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풀무원, 혈당 부담 없는 ‘지구식단 찰곤약 떡볶이떡’ 출시
- 현대차, ‘H-스타일리스트’ 와 함께 넥쏘 SNS 콘텐츠 공개
- CGV, ‘쓰레기패션쇼’ 캠페인 G-LIGHT 송출
- CJ대한통운, 규범준수경영시스템 ‘ISO 37301’ 재인증
- 롯데칠성음료, 자사몰에서 ‘추석맞이 기획전’ 진행
- 하이트진로 테라 라이트, ‘마블런 서울 2025’ 공식 협찬
- 시몬스X삼성전자, 현대百 미아점 리뉴얼 기념 이벤트 진행
- LG생활건강, ‘바늘 없는 홈뷰티’ 미메틱스와 MOU 체결
- 쿠팡, ‘로켓그로스 판매자 써밋 2025’ 개최
- CGV, ‘월간 CGV 씬-스틸러상’ 8월 수상자 선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제62회 전북특별자치도민체육대회 고창서 팡파르…3일간 뜨거운 열전
- 2옴니보어와 문화다양성Ⅰ: 창조적 공존의 가치
- 3영진전문대, 해외취업 대학 1위 '우뚝'. . .해외취업한 선배들 모교 찾아 장학금 기탁
- 4풀무원, 혈당 부담 없는 ‘지구식단 찰곤약 떡볶이떡’ 출시
- 5대구보건대, 느린학습자 청년과 함께하는 ‘DHC 슬로우브루’ 부스 운영
- 6대구보건대, 한·중 치과산업 분야 글로벌 인재 양성 SUMMIT 2025 개최
- 7대구보건대, 기술사관 육성사업 ‘3D프린터운용기능사’ 교육 과정 운영
- 8대구과학대, 유학생 대상 ‘2025 대구 시티투어’ 실시
- 9현대차, ‘H-스타일리스트’ 와 함께 넥쏘 SNS 콘텐츠 공개
- 10CGV, ‘쓰레기패션쇼’ 캠페인 G-LIGHT 송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