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지제역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집들이…30일부터 입주

동문건설은 지난 2016년 분양했던 ‘평택 지제역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아파트가 이번 달 입주를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평택 지제역 동문굿모닝힐 맘시티는 경기 평택시 칠원동 신촌지구에서 들어선다. 3개 단지, 지하 1층~지상 27층 10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2,803가구(1단지 852가구, 2단지 1,030가구, 4단지 921가구) 규모다.
동문건설 관계자는 “평택 지제역 동문굿모닝힐 맘시티는 아직 분양하지 않은 2개 블록까지 합치면 총 4,567가구가 들어서는 매머드급 단지”라며 “주변 산업단지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직주근접이고, 가족을 위한 시설과 자녀 교육 프로그램이 돋보이는 아파트”라고 말했다.
이 단지는 동삭로 건너편에 쌍용자동차 공장이 있고, 종합물류단지, 평택 일반산업단지, 안성원곡산업단지, 송탄산업단지 등이 위치한다. 특히 자동차로 10분 거리에 삼성반도체 평택캠퍼스(395만㎡)가 들어선다. 표류 중이던 인근 브레인시티 개발사업(483만㎡)도 지난 5월 착공했다.
평택 지제역 동문굿모닝힐 맘시티는 지하철 1호선과 SRT가 정차하는 지제역이 가깝다. 경부고속도로, 평택제천고속도로, 1번국도, 45번국도 등이 있고, 지난해부터 간선급행버스가 개통해 운행 중이다.

평택 지제역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키즈물놀이터 /사진제공=동문건설
단지 곳곳에는 자녀와 엄마를 위한 특화시설이 있다. 모든 단지에는 여름에 멀리 가지 않아도 단지 내에서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키즈물놀이터’를 마련했다. 자연을 테마로 조성된 ‘키즈숲놀이터(1·4단지)’와 농구, 풋살, 배드민턴 등을 즐길 수 있는 ‘멀티코드’도 조성했다.
상업시설 ‘맘스스퀘어’도 마련된다. 지하 1층~지상 5층, 4개 동, 총 214개 점포다. 특히 이곳에는 ‘굿모닝 평택맘 프로젝트’와 발맞춰 교육특화 상업시설로 구성된다. 이 프로젝트는 동문건설이 평택에 최초로 선보이는 맘스(Moms) 특화 아파트다.
평택 지제역 동문굿모닝힐 맘시티의 입주지정기간은 오는 30일부터 11월 12일까지다. 입주관리 안내는 단지 내 상업시설 맘스스퀘어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유민호기자 you@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쿠팡, 대한출판문화협회와 MOU 체결…중소 출판사 지원
- 경총 “ESG 경영, 현장에서 답 찾아야”
- CU, 즉석 컵국부터 국밥까지 ‘국물 간편식’ 늘린다
- 대우건설, 시흥 아파트 사망사고 공식 사과…“전 현장 작업 중지”
- 올인베이커리, 가성비 음료 '아메리카노 990원' 메뉴 공개
- 롯데바이오로직스, 송도 바이오캠퍼스 제1공장 상량식 개최
- 리니지M, ‘BURNING HEART’ 업데이트 상세정보 공개
- 한화, 美 선급협회와 손잡고 선박 사이버보안 표준 세운다
- BMW 삼천리 모터스, 천안 전시장 새단장 오픈
- 한국에너지공단, 고효율 타이어 제도 활성화 위해 타이어뱅크와 '맞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최석원(前 SK증권 미래전략부문 대표)씨 장인상
- 2신한은행, 추석 명절 중소기업 대상 15.1조 금융 지원
- 3쿠팡, 대한출판문화협회와 MOU 체결…중소 출판사 지원
- 4NH아문디, AI 전력 해법으로 '원자력' 강조
- 5키움운용 ‘KIWOOM 200TR ETF’, 순자산 1조 원 돌파
- 6미래에셋증권, 개인투자용국채 9월 청약 개시…“세제혜택에 안정적인 수익까지”
- 7경총 “ESG 경영, 현장에서 답 찾아야”
- 8SBI저축은행, 금융권 최초 iOS 피싱 탐지 솔루션 도입
- 9신한카드, 전국 5개 스키장 통합 시즌권 단독 판매
- 10CU, 즉석 컵국부터 국밥까지 ‘국물 간편식’ 늘린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