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스, 美 코스모프로프 전시회 참가…“스케덤 리프팅 밴드 주목 받아”
클래시스의 코스메틱 브랜드 스케덤이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진행된 코스모프로프 2019(COSMOPROF LASVEGAS 2019)에 참가해 브랜드와 제품을 홍보했다고 8일 밝혔다.
코스모프로프 라스베가스는 미국 3대 미용 전시회 중 하나로 미용, 화장품 관련 바이어들이 주로 참가하는 전문 전시회다.
이번 행사에서 스케덤 부스를 찾은 뷰티 업계 관계자들은 리프팅 밴드에 주목했다는 후문이다.
클래시스 측은 “미주에서는 펩타이드 콤플렉스를 원료로 하는 화장품이 많이 상용화 되었기 때문에, 동 원료가 포함되어 있는 펩타이드 리프팅 밴드에 대한 호감도가 높았다”면서 “병풀 추출물이 함유되어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시카 리프팅 밴드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어 “에스테틱샵 관계자들도 방문하여,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때 함께 사용하기 위해 리프팅 밴드와 상악 밴드와 비타 아이패치 그리고 시카 크림에 대한 문의가 많았다”고 덧붙였다.
스케덤의 리프팅 밴드와 상악 밴드는 69만 뷰튜버 헤이즐이 추천한 홈케어 꿀템으로도 유명하다.
회사 관계자는 “이네푸 사이언스가 적용된 스케덤의 리프팅 제품들은 집에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으면서도 여러 항목의 인체적용 시험을 마친 제품이기에 뷰티 전문가들 사이에서도 평판이 높아지고 있다”며 “해외시장에는 경쟁 제품이 많지 않아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배요한기자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크레버스, 120억원 규모 ‘영구 교환사채’ 발행…"재무구조 개선"
- 美 'FOMC 쇼크'에 증시 급락…코스피 2.33%, 코스닥 2.16% 하락 개장
- 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 JB금융지주, DJSI 코리아 지수 편입
- 우리소다라銀, 포스코 인니법인에 공급망금융 등 2억 달러 지원
- 광주銀, 범죄피해자지원센터 성금 전달…"생계비·의료비 등 지원"
- KB금융, 사랑의열매 성금 200억 전달
- IBK벤처투자 1,000억 규모 첫 펀드 결성·1호 투자 집행
- 거래소, 국채선물 2025년 6월물 최종결제기준채권 지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T, 키즈랜드 어린이 작가 공모전 선정작 50편…"AI로 재창조"
- 2두산에너빌리티, 美 테라파워 SMR 기자재 공급사로 선정
- 3크레버스, 120억원 규모 ‘영구 교환사채’ 발행…"재무구조 개선"
- 429CM, 글로벌 브랜드 큐레이션 ‘컨시어지’ 거래액 2배 증가
- 5카카오, UN 포럼서 공공기여 사례 소개…"사회적 책임 다한다"
- 6중소기업중앙회
- 7메가MGC커피, 웹툰 '가비지타임' 콜라보…MD 5종 출시
- 8야놀자 플랫폼-CJ올리브네트웍스 협약…“온·오프라인 혁신”
- 9폴라리스오피스, 'CES 2025' 참가…"토종 AI 오피스SW 기술력 전파"
- 10한화 건설부문-삼성물산, 스마트 주거기술 협력 위해 맞손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