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스, 美 코스모프로프 전시회 참가…“스케덤 리프팅 밴드 주목 받아”

클래시스의 코스메틱 브랜드 스케덤이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진행된 코스모프로프 2019(COSMOPROF LASVEGAS 2019)에 참가해 브랜드와 제품을 홍보했다고 8일 밝혔다.
코스모프로프 라스베가스는 미국 3대 미용 전시회 중 하나로 미용, 화장품 관련 바이어들이 주로 참가하는 전문 전시회다.
이번 행사에서 스케덤 부스를 찾은 뷰티 업계 관계자들은 리프팅 밴드에 주목했다는 후문이다.
클래시스 측은 “미주에서는 펩타이드 콤플렉스를 원료로 하는 화장품이 많이 상용화 되었기 때문에, 동 원료가 포함되어 있는 펩타이드 리프팅 밴드에 대한 호감도가 높았다”면서 “병풀 추출물이 함유되어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시카 리프팅 밴드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어 “에스테틱샵 관계자들도 방문하여,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때 함께 사용하기 위해 리프팅 밴드와 상악 밴드와 비타 아이패치 그리고 시카 크림에 대한 문의가 많았다”고 덧붙였다.
스케덤의 리프팅 밴드와 상악 밴드는 69만 뷰튜버 헤이즐이 추천한 홈케어 꿀템으로도 유명하다.
회사 관계자는 “이네푸 사이언스가 적용된 스케덤의 리프팅 제품들은 집에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으면서도 여러 항목의 인체적용 시험을 마친 제품이기에 뷰티 전문가들 사이에서도 평판이 높아지고 있다”며 “해외시장에는 경쟁 제품이 많지 않아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배요한기자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수협은행, 3분기 호실적…신학기 “은행업 넘어 더 큰 금융으로”
- 증권사 실적 호조 속 KB·미래에셋證 뒷걸음?
- 실적·통합 다 잡은 임종룡 우리금융 회장…연임 변수는 ‘외부 기류’
- IBK기업은행, 중소·중견기업 대상 1700억원 규모 모험자본 공급
- NH투자증권, ‘나무랄 데 없는 중개형ISA 시즌4’ 이벤트 실시
- NH투자증권, ‘연금저축 순입금 이벤트 시즌4’ 실시
- KB국민카드, 소아암 치료지원 희망걷기 '위시드림' 진행
- 한국투자증권, 12월 '주식 투자자 교육' 실시
- 현대캐피탈, '현대인증중고차' 전용 금융 프로모션 실시
- 하나생명, AI 기반 온라인 불법영업 모니터링 시스템 구축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기장군, 고리원전 사고 대비 방사능방재 집중훈련 실시
- 2인천국제디자인페어, AI와 ‘사람 중심 디자인’ 조명
- 3‘게임체인저’ 선언 이후…경기북부 규제완화 속도전
- 4영남이공대, 지역연계 신산업 진로체험 프로그램 성과평가회 개최
- 5영덕군, 2026년 어촌신활력증진사업 공모 선정
- 6영덕군, 2025·26 산불 감시원 발대식 개최
- 7영덕군, 영덕도예문화체험장 본격 개장
- 8계명문화대, 우즈베키스탄 KOICA 직업훈련원과 직업교육 협력 강화
- 9영남대, ‘국내 TOP5’ 연구력 입증…라이덴랭킹 2년 연속 쾌거
- 10iM뱅크(아이엠뱅크), 2025 을지연습 평가결과 ‘최우수 기관’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