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크론 플래그십스토어 세사에디션,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입점
브랜드 런칭이래 첫 백화점 입점

웰크론의 플래그십 스토어 ‘세사에디션’이 지난 23일 신세계 백화점 광주점에 입점했다. 세사에디션이 2016년 런칭과 함께 웰크론 구로동 본사에 쇼룸 및 매장을 오픈 한 이래 백화점에 입점한 것은 처음이다. 세사에디션은 오는 30일 롯데백화점 중동점에도 매장을 오픈해 백화점 유통망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세사에디션은 백화점 입점 기능성 침구 브랜드로 사랑 받아온 ‘세사(SESA)’의 프리미엄 플래그십스토어로 모던&미니멀 컨셉에 맞춘 홈인테리어 및 생활용품 제품의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세사에디션 신세계 광주점에는 알러지방지 기능성 침구브랜드 ‘세사와 ‘퓨어슬립’, 반려동물용품 브랜드 ‘세사퍼피’, 웰크론의 민감성 화장품 브랜드 ‘셀미인’, 미세먼지 마스크 ‘케어온 밸브 마스크’가 입점해 섬유전문기업 웰크론의 기술력이 담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웰크론은 국내 리빙시장이 급성장함에 따라 편집숍인 ‘세사에디션’을 론칭, 오프라인 고객 접점을 확대해 보다 친숙하고, 다양하게 웰크론의 제품과 브랜드를 알리겠다는 목표다. 신정재 웰크론 리빙부문장은 “리빙제품의 경우 직접 보고, 만져보는 등 체험 후에 구매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소비자와 리빙 업계의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할 수 있다”면서, 이를 반영한 개성 있고, 품질이 우수한 제품을 출시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양질의 체험 가치를 선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세사에디션 신세계 광주점은 오픈을 기념해 9월 30일까지 ▲침구 구매 시 기획 상품을 제외한 침구제품 10% 추가할인(일부제품 제외) ▲셀미인 데일리디펜스라인 화장품 30% 할인 ▲필라그린화장품 5만원 이상 구매 시 필라그린프로페셔널 로션 50㎖ 증정 ▲모든 구매 고객에게 클리너 증정,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장우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HD현대, 1박2일 그룹 경영전략회의…"2030년 매출 100조"
- 정부 공백 틈탄 감액…CJ ENM, LG헬로에 ‘블랙아웃’ 경고
- SK그룹, '세대교체' 임원 인사 단행…40대 전면 배치
- 美 원전 건설 계획 구체화…韓기업 수혜 기대
- 기아, ‘PV5’ 글로벌 석권…PBV 전략 본격 시동
- 한화 김동선 ‘광폭 M&A’…“유통·레저 시너지 강화”
- 이재용 등기이사 복귀 수순…‘뉴 삼성’ 속도
- 햄버거 속에 패티만?...패스트푸드 ‘양상추 대란’
- 종근당, 에이슬립과 디지털 수면무호흡 진단보조기기 ‘앱노트랙’ 공동 판매
- 롯데물산, 롯데월드타워에 국내 육상 1호 스타링크 도입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B국민은행 "캄보디아 현지법인 17억5000만원 배임 사고"
- 2우리銀, 생산적금융 본격화…미래성장 위한 조직개편·임원인사 단행
- 3우리은행
- 4고창군-롯데웰푸드 상생사업, 전북 우수정책 우수상
- 5고창군, 내년 국가예산 역대 최대 4341억 원 확보..."희망의 미래 열었다"
- 6신한금융, 진옥동 회장 연임 확정…"정체성 재정립"
- 7HD현대, 1박2일 그룹 경영전략회의…"2030년 매출 100조"
- 8정부 공백 틈탄 감액…CJ ENM, LG헬로에 ‘블랙아웃’ 경고
- 9SK그룹, '세대교체' 임원 인사 단행…40대 전면 배치
- 10김인 새마을금고 회장 연임 도전…위기 속 리더십 시험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