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고객 소통의 장 '트립톡' 서비스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19-09-03 08:11:18
수정 2019-09-03 08:11:18
문다애 기자
0개

롯데면세점이 해외여행 콘텐츠 공유 플랫폼 서비스인 ‘트립톡(TripTalk)’을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트립톡은 “여행을 자유롭게 이야기하다”라는 콘셉트의 고객 주도형 SNS 서비스다. 기존의 면세점 구매 상품에 대한 리뷰작성 뿐만 아니라 여행 국가와 도시, 현지 맛집, 호텔, 항공권 팁, 쇼핑 아이템 하울 등 여행과 쇼핑에 관련된 모든 주제를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다.
업로드된 게시물에는 ‘좋아요’와 ‘댓글’ 작성이 가능해 고객들 사이의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확산이 가능하다. 최신·인기 콘텐츠 한눈에 보기, 해시태그를 이용한 검색 등 다양한 기능을 포함한다. 트립톡 이용고객들은 영상이나 사진 콘텐츠를 포스팅 할 때마다 인터넷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캔디를 적립 받게 되며, 캔디는 인터넷면세점 적립금으로 교환 가능하다./문다애기자 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추석 스미싱 조심하세요…40%는 카톡 접근”
- 노인의날 기념식…이중근 “1000만 노인 버팀목”
- 삼성·SK, 오픈AI와 ‘삼각동맹’…100兆 규모 HBM 공급
- 美 의약품 고관세 대응 분주…재고 늘리고 공장 짓고
- 중기부, 강릉 가뭄 피해 소상공인에 긴급경영안정자금 지원
-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유럽 시장 공식 진출…8개국 출시
- 배민B마트, 업계 최초 쓰레기 '종량제 봉투 배달' 개시
- 쿠팡·쿠팡이츠서비스, 전통시장 디지털 전환 상생 협약
- 신세계푸드, '화장품 ODM' 씨앤씨인터내셔널에 500억 투자
- 교보생명 평생안심신탁, 고령층에 호응…'치매머니' 해결책 부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추석 스미싱 조심하세요…40%는 카톡 접근”
- 2노인의날 기념식…이중근 “1000만 노인 버팀목”
- 3삼성·SK, 오픈AI와 ‘삼각동맹’…100兆 규모 HBM 공급
- 4美 의약품 고관세 대응 분주…재고 늘리고 공장 짓고
- 5해남군, AI 데이터센터 최적지로 '솔라시도' 급부상
- 6“무분별한 디지털정보, 올바르게 활용하는 방법 교육해야죠”
- 7김한종 장성군수 "전통시장은 지역 경제의 굳건한 근간"
- 8조용익 부천시장, 부천시민의 날로 시민과 소통하다
- 9인천시의회, 의료계와 머리 맞대고 ‘통합돌봄’ 실현 모색
- 10인천시, ‘아이플러스 집 드림’으로 신혼 주거 안정 나선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