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고객 소통의 장 '트립톡' 서비스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19-09-03 08:11:18
수정 2019-09-03 08:11:18
문다애 기자
0개

롯데면세점이 해외여행 콘텐츠 공유 플랫폼 서비스인 ‘트립톡(TripTalk)’을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트립톡은 “여행을 자유롭게 이야기하다”라는 콘셉트의 고객 주도형 SNS 서비스다. 기존의 면세점 구매 상품에 대한 리뷰작성 뿐만 아니라 여행 국가와 도시, 현지 맛집, 호텔, 항공권 팁, 쇼핑 아이템 하울 등 여행과 쇼핑에 관련된 모든 주제를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다.
업로드된 게시물에는 ‘좋아요’와 ‘댓글’ 작성이 가능해 고객들 사이의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확산이 가능하다. 최신·인기 콘텐츠 한눈에 보기, 해시태그를 이용한 검색 등 다양한 기능을 포함한다. 트립톡 이용고객들은 영상이나 사진 콘텐츠를 포스팅 할 때마다 인터넷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캔디를 적립 받게 되며, 캔디는 인터넷면세점 적립금으로 교환 가능하다./문다애기자 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단독] "미디어산업 OTT 전환에"…태광그룹 티캐스트, 제작팀 해체
- 마사회, 말박물관서 박현의 ‘비스타-전망’ 개막
- 빈체로카발로, 스프린터 시리즈 두 번째 관문 정복
- TYM, 북미 고객 초청 행사 성료…"美 시장 경쟁력 강화"
- 마사회 말수의학 연구, '경주마 腱질환 위험요인 연구' 국제 학술지 게재
- 마사회, 도심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도심 승마 축제 개최
- 스테이어 시리즈 두 번째 관문, 韓·日 격돌 예상
- 무진컴, 대한민국브랜드대상서 ‘최우수 홍보전문가 부문’ 수상
- HS효성첨단소재, 장애인의 날 맞아 ‘영락애니아의 집’ 봉사활동
- 설화수, 美 최대 백화점 체인 ‘메이시스’ 입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