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S&D, 중·소규모 아파트 브랜드 ‘자이르네’ 론칭

GS건설의 자회사인 자이 S&D는 중·소규모 아파트 단지를 대상으로 한 프리미엄 브랜드 ‘자이르네’(Xi rene)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자이르네는 올해 하반기 공급될 단지부터 적용될 예정이다.
자이S&D의 자이르네는 GS건설의 아파트 브랜드 ‘자이’와 ‘부흥 · 전성기’를 의미하는 르네상스의 첫 머리글 ‘르네’를 합성한 것이다. 새로운 중·소규모 아파트 자이르네의 프리미엄 가치를 통해 입주민의 자산 가치 극대화에 기여하겠다는 의지가 반영된 것이다.
자이S&D 관계자는 ”기존의 중·소규모 아파트의 경우 상대적으로 브랜드 인지도가 낮은 업체가 단발성으로 시공하는 사례가 많았던 점에 주목하고 이제 중·소규모 아파트도 브랜드 프리미엄 가치를 누릴 수 있도록 자이르네라는 브랜드를 만들게 됐다”고 말했다.
로고는 자이의 첨단기술과 고급스러운 콘셉트는 그대로 유지하고, 실용적이면서 세련미를 강조했다. 르네는 누구나 쉽게 발음하고 기억할 수 있는 단어라는 점을 고려했고, BI 역시 유려함과 곡선을 살린 디자인 콘셉트로 제작됐다.
김환열 자이S&D 대표는 “1인 가구 증가로 소규모 재건축, 가로주택정비사업 활성화 등 정부 정책에 맞춰 주택시장에서 점차 소규모 주택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며 “자이르네의 론칭으로 중·소규모 아파트에서도 프리미엄의 가치를 누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민호기자 you@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포스코퓨처엠, LFP 공장 건설…“ESS 수요 대응”
- 한미 자원동맹 강화…고려아연·LS전선 美 공장 속도
- 이재용 등기이사 복귀 두고…준법위 “내부 공감대”
- “유통사 매칭해 판로 지원”…소상공인 PB·직매입 상담회
- ‘여천NCC’ 구조조정 바쁜데…DL·한화, 공장폐쇄 ‘갈등’
- 네이버, XR 조직 신설…“플랫폼 넘어 콘텐츠 생산”
- 두산에너빌, 대형 스팀터빈 시장 첫 ‘세계 1위’
-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인수 후유증?…적자 탈출할까
- KT 대표이사 최종 후보에 박윤영 전 KT 사장
- 美 정부, 고려아연 택한 까닭...직접 투자로 안정적 핵심광물 확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