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여주역 푸르지오 클라테르’ 10월 분양

경제·산업 입력 2019-09-16 08:11:28 수정 2019-09-16 08:11:28 이아라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여주역 푸르지오 클라테르 조감도./사진제공=대우건설

대우건설은 여주시 첫 푸르지오 브랜드 아파트인 ‘여주역 푸르지오 클라테르’를 10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16일 밝혔다.
 

‘여주역 푸르지오 클라테르’는 여주 교동지구 도시개발구역인 경기도 여주시 교동 115-9번지 일원에 조성되며,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0층, 8개동, 전용 84㎡ 단일면적 총 551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타입별로는 △전용 84㎡A 314가구, △전용 84㎡B 157가구, △전용 84㎡C 80가구다.
 
여주역 푸르지오 클라테르는 여주시 내에서도 교육, 교통, 편의시설을 가깝게 누릴 수 있는 핵심입지에 조성돼 주거 편의성이 높다. 단지 바로 맞은 편에 세종초·중이 위치해 있어 안전한 통학환경을 갖췄다. 반경 1km 도보권 내에 여주고도 위치해 초·중·고교 모두 도보로 이용가능한 만큼 학부모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또한, 경강선 여주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단지로 판교 및 서울 강남까지 편리하게 출퇴근이 가능하다. 차량으로는 서여주 IC를 통해 중부내륙고속도로 진입이 용이하며, 영동고속도로(여주 IC)도 인근에 위치해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각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다. 경강선(판교~여주선)을 이용하면 여주에서 판교까지 40분대로 오갈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최근 서울 수서~경기 광주 간 복선전철의 예비타당성조사 통과가 되어 서울 접근성이 개선될 전망이다.
 
주거편의시설 또한 근접해 있어 이마트(여주점)가 차량 3분 거리이며, 여주종합터미널, 여주시청, 여주종합운동장, 여주세종병원 등도 차량 10분 거리 내에서 이용할 수 있다. 단지 가까이 황학산과 황학산 수목원 등 녹지공간이 풍부해 주거환경이 쾌적하고, 다수의 골프장과 수상레져를 즐길 수 있는 남한강, 강변유원지, 썬밸리 워터파크 등도 인근에 있어 여가활동을 즐기기에 수월하다.
 
또한, ‘여주역 푸르지오 클라테르’는 2003년 공급 이후 16년 만에 교동에서 공급되는 새 아파트이자, 교동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대형건설사 브랜드 아파트라는 점이 부각되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단지에는 특화설계 및 커뮤니티 시설도 다양하게 적용될 예정”이라면서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에 4bay 판상형 위주 설계로 통풍 및 개방감을 극대화했다”고 말했다. 세대 내에는 공간 효율성을 높이는 현관창고, 복도팬트리, 드레스룸 등의 수납공간과 푸르지오만의 특화된 설계가 반영된 히든키친 및 클린존 등 기존 아파트와 차별화된 상품이 설치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아이들을 위한 놀이터, 작은도서관 및 주민운동시설, 경로당 등의 다양한 주민편의시설이 마련될 예정이다.
 
한편, ‘여주역 푸르지오 클라테르’의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여주시 교동 90-8번지에(세종초등학교 교차로 인근) 마련될 예정이다. /이아라기자 ara@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