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제품을 좋은 가격에 드려요"···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큐레이션 쇼핑몰 레어케어
기업이 품질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것이 당연한 세상이 되었다. 더불어 소비자는 정보를 탐색하며 최고의 제품을 최저의 가격에 구매하기 위해 온라인상에서도 탐색을 거듭하는 일에 시간과 에너지를 아끼지 않는다.
"좋은 제품을 좋은 가격에 드려요"는 기본이며 이에 더해 특별한 이벤트와 고급 정보로 고객을 감동시키고 있는 기업이 있다. 프리미엄 큐레이션 쇼핑몰 레어케어 CEO 오은환(활동명 은환씨)은 고객의 삶을 높이기 위해 온힘을 다하며 직접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카테고리를 정의하고 그에 맞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추천하기 위해 카테고리 내 다양한 제품을 직접 점검한다.
그 과정에서 은환씨는 수많은 고객과 직접 소통한다. 실시간 CS는 기본, 인스타그램, 카페, 카카오채널 등 CS 직원이 아닌 사장이 직접 고객을 응대하고 대화도 한다. 고객들이 반복적으로 궁금해 하는 것이 감지되면 바로 이해하기 쉬운 글을 작성하고, 더 나아가 영상 콘텐츠를 만들어 고객의 제품 이해도를 높여주는 것은 물론 관련 지식을 높은 수준으로 가질 수 있도록 돕는다.
그 속에서 고객은 은환씨에게 새로운 영역의 제품을 또 찾아낼 것을 직접적으로 요구한다. 고객의 필요가 접수되면, 그 때부터 최상의 제품을 찾아내고 소개할 때 까지 최소 3개월에서 1년까지도 발품을 팔며, 직접 경험하며 제품에 대한 이해를 쌓는다. 정성스럽게 과정을 소개하는 차별점이 고객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주고 있다.
오은환 대표는 "고객을 위해 공부하고, 소통하고, 선한 영향력과 행복을 나누는 것이 레어케어가 앞으로도 존재할 이유" 라며 "앞으로도 엄격한 큐레이션 철칙과 고객 신뢰를 위해 존재하는 회사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 뉴스룸 colum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팔다리 힘 빠지고 시야가 흐릿하다면? 다발성경화증 의심
- ‘안면신경마비’ 의심…이마 주름 잡아보거나 눈 감아보세요
- ‘뱃 속 시한폭탄’ 복부 대동맥류, 13년간 3배 증가
- 이대목동병원, 호스피스의 날 기념행사 개최
- 힐스펫뉴트리션, 반려인 공감 캠페인 ‘#FurGiveMe 챌린지’ 진행
- "어릴 때 전신마취해도…아이 지능·행동 발달에 영향 없어"
- 혈액종양내과 전문의 74% “암환자 조기 완화의료 필요”
- 항문 지키는 직장암 수술, 장루 없이 빠른 일상 회복 가능
- 인천힘찬종합병원, 김형건 신임 병원장 취임…“새 성장 동력 만들어 갈 것”
- 이대서울병원 김관창·복진산 교수팀, 다빈치 SP 흉선 절제술 효과 입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안군, 노인의 날 기념식 마무리
- 2하남시, 인구정책 워크숍 열고 대응 전략 논의
- 3포천시의회, 주요사업장 7곳 현장점검 실시
- 4연천군, 다문화 가족과 함께 ‘DMZ 세계人 거리문화축제’ 열려
- 5이동환 시장 “K-컬처밸리, 세계적 공연 한류의 새 표준 될 것”
- 6NH농협생명, 전국 초등학생 대상 '모두레 경제·금융교육' 운영
- 7월드클래스기업협회, ‘미국 회사법 실무교육’ 진행
- 8신일, 삼성물산 주거플랫폼 ‘홈닉’ 협력 계약
- 9TYM, '국제농업박람회' 참가…AI∙자율주행 농기계 선봬
- 10청라 SK V1, 제3연륙교·7호선 수혜로 ‘서부권 비즈니스 중심축’ 부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