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 겨울왕국2 엘사 실사판 드레스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19-11-18 09:07:21
수정 2019-11-18 09:07:21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이랜드리테일이 디즈니와 손잡고 올 하반기 기대작 겨울왕국2 아동복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겨울왕국2 아동복 컬렉션은 로엠걸즈, 코코리따, 슈펜키즈 등 이랜드리테일 PB 9개 브랜드가 참여해 총 61종의 다채로운 제품으로 출시된다.
특히 올해는 겨울왕국2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의 패션을 재현한 코스튬 드레스를 통해 국내 아동 고객들의 취향을 정조준한다. 해당 코스튬 드레스는 반짝이는 보석 장식과 디테일한 문양 표현을 더해 실제 애니메이션 속 엘사가 착용한 드레스를 현실에서도 접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디테일과 장식이 쉽게 상하지 않고 오래 착용할 수 있도록 특수 봉제 방식을 택했다. 부드러우면서도 신축성있고 광택감까지 갖춘 원단을 사용했으며 KC인증도 완료했다.
이랜드리테일은 코스튬 드레스 외에도 코코리따, 치크, 신디키즈 등에서 반전 스팽글, 홀로그램, 오색불빛 효과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체험과 재미 요소를 더한 의류를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 가격은 코스튬 드레스는 4만9900원, 맨투맨 제품는 2만5900원 ~ 2만9900원으로 책정했다. /문다애기자 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맥라렌 아투라, ‘2025 퍼포먼스 카 오브 더 이어’ 수상
- 신세계푸드, 임산물 식재료 소비 활성화 통해 임업 농가 지원
- 포르쉐 AG, 카이엔 일렉트릭 프로토타입 성능 테스트 영상 공개
- 도이치 모터스, 보험청구 혁신 위한 4자 협약 체결
- SKT, 위약금 면제…하루에 1.7만여 명 '대이동'
- 셀트리온, 골질환 치료제 스토보클로-오센벨트 美 출시
- ”고객 체감 보안 강화”…LG유플러스, 정보보호백서 발간
- 삼성전자, 3.9조 규모 자사주 취득 결정
- 볼보자동차코리아, ‘볼수록 보여요’ 캠페인 전개
- 네이버 치지직, e스포츠 페스티벌 'Esports World Cup' 생중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B국민銀·키움증권, 외환 비즈니스 협력 위한 업무협약 체결
- 2맥라렌 아투라, ‘2025 퍼포먼스 카 오브 더 이어’ 수상
- 3신세계푸드, 임산물 식재료 소비 활성화 통해 임업 농가 지원
- 4포르쉐 AG, 카이엔 일렉트릭 프로토타입 성능 테스트 영상 공개
- 5ING그룹, 정혜연 신임 한국 대표 선임
- 6카카오뱅크, 인니 ‘핀넥트 글로벌’ 성료"…"핀테크 스타트업 글로벌 진출 지원할 것"
- 7도이치 모터스, 보험청구 혁신 위한 4자 협약 체결
- 8LG화학, LG엔솔 지분 활용 가능성 커져…목표가↑-삼성
- 9SKT, 위약금 면제…하루에 1.7만여 명 '대이동'
- 10셀트리온, 골질환 치료제 스토보클로-오센벨트 美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