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 겨울왕국2 엘사 실사판 드레스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19-11-18 09:07:21
수정 2019-11-18 09:07:21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이랜드리테일이 디즈니와 손잡고 올 하반기 기대작 겨울왕국2 아동복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겨울왕국2 아동복 컬렉션은 로엠걸즈, 코코리따, 슈펜키즈 등 이랜드리테일 PB 9개 브랜드가 참여해 총 61종의 다채로운 제품으로 출시된다.
특히 올해는 겨울왕국2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의 패션을 재현한 코스튬 드레스를 통해 국내 아동 고객들의 취향을 정조준한다. 해당 코스튬 드레스는 반짝이는 보석 장식과 디테일한 문양 표현을 더해 실제 애니메이션 속 엘사가 착용한 드레스를 현실에서도 접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디테일과 장식이 쉽게 상하지 않고 오래 착용할 수 있도록 특수 봉제 방식을 택했다. 부드러우면서도 신축성있고 광택감까지 갖춘 원단을 사용했으며 KC인증도 완료했다.
이랜드리테일은 코스튬 드레스 외에도 코코리따, 치크, 신디키즈 등에서 반전 스팽글, 홀로그램, 오색불빛 효과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체험과 재미 요소를 더한 의류를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 가격은 코스튬 드레스는 4만9900원, 맨투맨 제품는 2만5900원 ~ 2만9900원으로 책정했다. /문다애기자 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녹십자, 분기 매출 5000억원 첫 돌파…역대 최대
- 풀무원푸드앤컬처, 플랜튜드 고덕점서 ‘만원의 행복’ 프로모션
- 롯데웰푸드, 고용노동부와 ‘일·생활 균형’ 캠페인
- 종근당홀딩스, ‘2025 사랑나눔 헌혈캠페인’ 전개
- GS25 ‘얼박사’ 100만 캔 돌파…에너지음료 1위 달성
- 춘천 포테이투-어 감자빌 팝업스토어, 부산서 성황리에 진행 중
- 온더아이티, 동성케미컬에 AI혁신 제안시스템 수주
- 명품감정교육, 고소득 부업 넘어 ‘1인 창업’으로 이어진다
- 함께하는 사랑밭, 'RUN&LEARN’ 기부 마라톤 개최
- 콘텐츠 소비 시대…유통·식품家, 일상과 문화를 잇는 브랜딩 전략 확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