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 방탄소년단 컬래버레이션 `레모나` 위플리 입점
경제·산업
입력 2019-12-09 09:57:15
수정 2019-12-09 09:57:15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 경남제약이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레모나’ 제품을 방탄소년단 글로벌 공식 팬 커머스 앱 ‘위플리’(Weply)’에 입점한다고 9 일 밝혔다. 위플리는 방탄소년단 전세계 팬들이 아티스트 공식 MD를 동일한 경험으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글로벌 공식 팬 커머스 어플리케이션이다.
레모나는 지난 11월20일 방탄소년단 컬래버레이션 레모나 제품 출시 후 약국 및 국내외 온라인 사이트에서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경남제약은 지난 2일부터 방영 중인 TV CF도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레모나와 방탄소년단의 시너지 효과를 몸소 체험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양사간 서로 협력하여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현재 공장을 풀가동 하여 물량확보에 최선을 다하고 있고, 현재 입점되어 있는 ‘티몰’과 ‘아마존’ 등 해외 유명 온라인몰 외에도 다양한 유통 경로에 추가 입점을 논의 중”이라고 설명했다./김혜영기자 jjss123456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티오더, '수수료 제로' 원칙 유지…"자영업자와 상생"
- 아영FBC, '세계 최고령' 85년산 위스키 '제너레이션' 들여온다
- 롯데하이마트, 2분기 영업익 105억원…전년比 275%↑
- BBQ–하이랜드, 유럽시장 진출 위해 MOU 체결
- 롯데百, 타임빌라스 수원서 '복숭아주의보' 팝업
- 교촌치킨 점주가 시구자로…‘교촌1991 브랜드데이’ 성료
- 카카오임팩트, ‘돕는 AI 컨퍼런스 2025’ 참가자 모집
- 이롬넷, 잘로페이와 공식 파트너십 체결
- NHN, '한게임 섯다&맞고' 8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 홀트아동복지회, 캐논코리아와 한부모가정 사회공헌 협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티오더, '수수료 제로' 원칙 유지…"자영업자와 상생"
- 2아영FBC, '세계 최고령' 85년산 위스키 '제너레이션' 들여온다
- 3롯데하이마트, 2분기 영업익 105억원…전년比 275%↑
- 4BBQ–하이랜드, 유럽시장 진출 위해 MOU 체결
- 5영덕군, 해수욕장 인명구조요원 교육·합동훈련 실시
- 6롯데百, 타임빌라스 수원서 '복숭아주의보' 팝업
- 7코어라인소프트, 美 특허청에 '영상·이미지 AI 분석 기술' 등록
- 8교촌치킨 점주가 시구자로…‘교촌1991 브랜드데이’ 성료
- 9인천시, 강화 수산물 방사능 검사 강화
- 10카카오임팩트, ‘돕는 AI 컨퍼런스 2025’ 참가자 모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