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로젠, 가정의 달 맞아 ‘슬기로운 건강생활’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정밀의학 생명공학기업 ‘마크로젠’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슬기로운 건강생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 4일부터 29일까지 마크로젠의 9개 제휴사와 공동으로 진행된다. 최근 코로나19로 외부활동이 제한된 상황에서 더욱 많은 고객이 가족과 함께 건강한 5월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네이버쇼핑 또는 각 제휴사를 통해 DTC 유전자 검사 서비스 ‘마이지놈스토리 더플러스(MyGenomestory™ ThePlus)’나 장내 미생물 분석 서비스 ‘마이크로브앤미(MICROBE & ME)’를 구매한 후, 마크로젠으로 샘플 접수를 완료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은 9개 제휴사의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을 이용할 수 있다.
먼저, 동원F&B(GNC), 왓비타를 통해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건강한친구들과 스톤아이, 옐로우피티, 24/7필라테스에서 홈트레이닝 프로그램 및 운동시설 이용 할인, 건강체크 1회 무료체험 등 각양각색의 헬스케어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데이터 건강식단기업 마켓온오프, 헬스케어 플랫폼 기업 닥터다이어리, 중앙일보M&P 등의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수강 마크로젠 대표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고객이 건강관리에 힘쓸 수 있도록 가정의 달을 맞이해 우리 제휴사와 함께 뜻을 모아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 더 많은 고객이 일상생활 속에서 유전자 검사 및 장내 미생물 분석 서비스를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제휴 영역을 넓혀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中에 추월당한 韓 제약바이오…정부 R&D 지원 시급
- 도시정비 수주 경쟁 치열…건설사, 실적 개선 돌파구
- 출범·매각·통합 잇따라…LCC 시장, 대격변 본격화
- 상반된 2분기 실적 전망에…희비 엇갈린 '네카오'
- K조선, 선박 발주량 감소…'마스가' 로 반등 노리나
- 여 "노란봉투법, 8월 임시국회서"…벼랑 끝 내몰린 기업들
- 명품감정교육, 부업 넘어 ‘1인 창업’으로 이어진다
- 법원 “영풍 석포제련소 무분별한 폐기물 매립 지하수·하천 오염 가능성”
- 중기중앙회 "日 정부, '중소기업 포럼' 전폭 지원"
- 중기중앙회, 기업투자 분야 총괄 전문가 채용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배낙호 김천시장, 송언석 국회의원과 ‘쉼표 없는 세일즈 행정’ 눈길
- 2경주시, ‘청렴 도시 경주’ 실현 한수원과 함께 나선다
- 3포항시, ‘제주해녀 특별전’ 등 여름맞이 다채로운 문화행사 개최
- 4이강덕 시장, 산사태 취약지역 긴급 현장 점검 나서
- 5경주시, 여름철 해수욕장 안전관리 총력
- 6포항시, 호미반도권 1조원 규모 대형 관광개발 본격화
- 7한국수력원자력, 경주시 반부패⸱청렴 업무협약 체결
- 8대구 달성군, 제2국가산업단지 예타 통과
- 9대구시, 제2국가산업단지 예비타당성조사 통과
- 10남원시, 한달살기 게스트 하우스 3차 입주자 모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