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공감 콘텐츠 인기, OK저축은행 “페이스북 팔로워 30만↑"
증권·금융
입력 2020-05-27 15:55:07
수정 2020-05-27 15:55:07
유민호 기자
0개

[서울경제TV=유민호기자] OK저축은행은 페이스북 팔로워 수가 30만명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돌파로 OK저축은행은 업계 최다 팔로워를 확보했다. OK저축은행 페이스북은 특색 있는 콘텐츠를 끊임없이 자체 생산하며, 고객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단 평가다. 일상에서 충분히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가 인기를 끌고 있다.
페이스북에는 △회사생활을 드라마 형식으로 재미있게 풀어낸 ‘OK인사이드’ △입출금이 자유로운 OK대박통장을 일상으로 풀어낸 ‘하루면 OK’ △생활 속 유쾌한 절약 꿀팁을 제공하는 ‘OK짠내 꿀팁’ △트렌드 및 시즌 이슈를 반영한 유머 ‘OK읏기지’ 등을 연재 중이다.
또 매달 마지막 주에 캐릭터 ‘읏맨’ 굿즈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하고 있다. 다음 달 7일까지 OK저축은행 페이스북에서는 ‘읏맨 쿠키세트’를 전달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더 재미있고 톡톡 튀는 콘텐츠, 공감과 참여를 끌어내는 다양한 콘텐츠로 즐거움은 물론 실용적인 정보까지 제공해 업계 최고의 페이스북 채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you@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경기 침체에 자영업자 고용보험 가입 75%↑…실업급여 수급도 역대 최대
- 이복현 금감원장 퇴임…금융당국 수뇌부 공백 확대·조직개편 촉각
- 5월 가계대출 6조원 증가…4개월 연속 상승세
- 주가 뜨자 주주에 손 벌린 부실 코스닥社…유증 청약 미달 '속출'
- '사기 혐의' 홈플러스 수사에 뒤숭숭한 MBK…대표급 인력마저 결별한 듯
- 엔비디아 주가 3% 하락…트럼프 "中 합의 위반" 발언 여파
- 어닝쇼크에도 확고한 FI 눈높이…케이뱅크 상장 '가시밭길'
- 홈플·신영證 맞고소전…금투업계 "책임 전가" 지적
- 이스트아시아홀딩스 “미·중 갈등 되레 성장 기회로”
- 하나기술, 초박막 유리 가공장비 ‘열면취’ 양산화 성공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리박스쿨 댓글부대 통한 대선개입 의혹…제보자, "10년간 자료수집"
- 2전 세대 소비성향 하락…20·30대는 소득까지 줄어
- 3중진공, 정책자금 6월 정기 접수 개시
- 4"그림만 그렸다고요? 평화를 ‘직접 체험’한 하루"
- 5본투표 앞두고 불법 현수막 극성… 단체홍보인가 차기 정치 행보인가
- 6전세사기 피해자 860명 추가 인정
- 75월 수출 1.3% 감소…반도체 선방에도 자동차·석유화학 부진
- 8경기 침체에 자영업자 고용보험 가입 75%↑…실업급여 수급도 역대 최대
- 9두나무, 월드비전 가상자산 첫 매도 지원
- 10LG에너지솔루션, 미국서 ESS용 LFP 배터리 대규모 양산 시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