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공감 콘텐츠 인기, OK저축은행 “페이스북 팔로워 30만↑"
증권·금융
입력 2020-05-27 15:55:07
수정 2020-05-27 15:55:07
유민호 기자
0개

[서울경제TV=유민호기자] OK저축은행은 페이스북 팔로워 수가 30만명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돌파로 OK저축은행은 업계 최다 팔로워를 확보했다. OK저축은행 페이스북은 특색 있는 콘텐츠를 끊임없이 자체 생산하며, 고객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단 평가다. 일상에서 충분히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가 인기를 끌고 있다.
페이스북에는 △회사생활을 드라마 형식으로 재미있게 풀어낸 ‘OK인사이드’ △입출금이 자유로운 OK대박통장을 일상으로 풀어낸 ‘하루면 OK’ △생활 속 유쾌한 절약 꿀팁을 제공하는 ‘OK짠내 꿀팁’ △트렌드 및 시즌 이슈를 반영한 유머 ‘OK읏기지’ 등을 연재 중이다.
또 매달 마지막 주에 캐릭터 ‘읏맨’ 굿즈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하고 있다. 다음 달 7일까지 OK저축은행 페이스북에서는 ‘읏맨 쿠키세트’를 전달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더 재미있고 톡톡 튀는 콘텐츠, 공감과 참여를 끌어내는 다양한 콘텐츠로 즐거움은 물론 실용적인 정보까지 제공해 업계 최고의 페이스북 채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you@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창용 "부동산 불 지피지 않겠다"…3연속 금리 동결로 정책 공조(종합)
- 미래에셋증권, 올해 총 '퇴직연금 적립금 증가' 업계 1위
- 한은 금통위 3연속 기준금리 동결…금융안정 택했다
- 신한투자증권, 3분기 IRP 운용수익률 18.59%…증권업 1위 달성
- 한국거래소, '2025 건전증시포럼' 개최
- 다올저축銀, 시니어 고객 대상 '금융사기 예방교육' 실시
- 농협손보, '자율참여형 일손돕기' 프로그램 추진
- 신한카드, 직원 참여 기부 캠페인 'GIVE & RUN' 실시
- 한은 금통위 기준금리 2.50%…집값·환율에 발 묶여 3연속 동결
- 우리투자증권, 취약계층 청년 금융 자립 지원 프로그램 가동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민근 안산시장, '현답행정' 사동주민들과 예산회의
- 2이재준 수원시장, '청량산 수원캠핑장' 개장식 참석
- 3정명근 화성특례시장, '그린농업기술대학원 졸업식 참여'
- 4이권재 오산시장, 지역난방 요금 인하 위해 DS파워 방문
- 5김찬진 인천 동구청장, 해사법원 유치로 지역경제·일자리 창출
- 6엔씨소프트, ‘지포스 게이머 페스티벌’ 단독 시연사 선정
- 7이창용 "부동산 불 지피지 않겠다"…3연속 금리 동결로 정책 공조(종합)
- 8동대문엽기떡볶이, 경찰의 날 맞아 ‘감사 푸드트럭’ 운영
- 9GC지놈, ‘2025 아이캔서치 비전 심포지엄’ 개최
- 10미래에셋증권, 올해 총 '퇴직연금 적립금 증가' 업계 1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