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공감 콘텐츠 인기, OK저축은행 “페이스북 팔로워 30만↑"
증권·금융
입력 2020-05-27 15:55:07
수정 2020-05-27 15:55:07
유민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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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경제TV=유민호기자] OK저축은행은 페이스북 팔로워 수가 30만명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돌파로 OK저축은행은 업계 최다 팔로워를 확보했다. OK저축은행 페이스북은 특색 있는 콘텐츠를 끊임없이 자체 생산하며, 고객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단 평가다. 일상에서 충분히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가 인기를 끌고 있다.
페이스북에는 △회사생활을 드라마 형식으로 재미있게 풀어낸 ‘OK인사이드’ △입출금이 자유로운 OK대박통장을 일상으로 풀어낸 ‘하루면 OK’ △생활 속 유쾌한 절약 꿀팁을 제공하는 ‘OK짠내 꿀팁’ △트렌드 및 시즌 이슈를 반영한 유머 ‘OK읏기지’ 등을 연재 중이다.
또 매달 마지막 주에 캐릭터 ‘읏맨’ 굿즈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하고 있다. 다음 달 7일까지 OK저축은행 페이스북에서는 ‘읏맨 쿠키세트’를 전달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더 재미있고 톡톡 튀는 콘텐츠, 공감과 참여를 끌어내는 다양한 콘텐츠로 즐거움은 물론 실용적인 정보까지 제공해 업계 최고의 페이스북 채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you@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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