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방울, 20FW ‘트라이 히트업’ 신제품 출시
증권·금융
입력 2020-09-08 10:24:30
수정 2020-09-08 10:24:30
배요한 기자
0개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대한민국 토종기업 쌍방울이 발열 내의 ‘트라이 히트업’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장마와 태풍으로 일부 지역에서는 아침 최저기온이 20도를 밑도는 등 예고 없이 찾아온 가을 날씨에 간절기를 대비한 보온성 강화 제품의 소비가 늘어나 ‘트라이 히트업’도 출시를 앞당겼다.
‘트라이 히트업’의 가장 큰 특징은 몸의 에너지를 발열 에너지로 바꿔 보온효과가 있다는 점이다. 발열, 흡습속건 및 신축성이 좋은 원단을 사용하여 착용 시 몸에서 발생하는 수증기를 원단이 흡수한다. 그 후 수분을 열에너지로 발산하여 발산된 열에 의해 체온을 유지한다.
쌍방울 관계자는 “트라이 히트업은 2009년 첫 출시 이후 12년 동안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로 매년 제품을 업그레이드하고 있다”며 “트라이 히트업을 통해 올가을·겨울 시즌도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쌍방울 ‘트라이 히트업’은 전국 트라이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추후 ‘트라이샵’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사기 혐의' 홈플러스 수사에 뒤숭숭한 MBK…대표급 인력마저 결별한 듯
- 엔비디아 주가 3% 하락…트럼프 "中 합의 위반" 발언 여파
- 어닝쇼크에도 확고한 FI 눈높이…케이뱅크 상장 '가시밭길'
- 홈플·신영證 맞고소전…금투업계 "책임 전가" 지적
- 이스트아시아홀딩스 “미·중 갈등 되레 성장 기회로”
- 하나기술, 초박막 유리 가공장비 ‘열면취’ 양산화 성공
- 우리금융, ‘드림라운드’ 통해 지방 골프꿈나무 육성
- 카카오페이, ‘서울재즈페스티벌’ 공식 스폰서·단독 결제 파트너
- 네이버, 광고·커머스 중심 실적 개선 전망-유안타
- 코스피, 장 초반 2710대 약보합…코스닥도 내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해운대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 ‘K-푸드는 내가 최고!’ 한식요리 경연대회 개최
- 2모더나, 차세대 코로나19 백신 미국 FDA 승인…고령층·기저질환자 대상
- 3서울 지하철서 방화…400여명 터널로 대피
- 4아이힐, 日 Qoo10 메가할인서 '비너스 질 유산균' 컬래버
- 5그 선에 나는, 가고 싶다
- 6여수흥국상가 상인회, 이재명 후보 전격 지지…"골목상권 살릴 정책 환영"
- 7헤그세스 美 국방장관 “중국 억제 최우선…韓국방예산 늘려야”
- 8영진전문대, ‘2025년도 항공기술 경연대회’ 개최
- 9쿠팡 "필요상품 1일까지 미리 주문달라…대선일 배송 휴무"
- 10국민의힘, '대통령 당무개입 금지' 당헌 개정안 의결
댓글
(0)